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샵백 친구코드 9cIZdT 입력하고 10,000원 캐시백 받아가세요~!

by umhsc 2021. 10. 5.

샵백 친구코드 9cIZdT를 입력하면 캐시백 10,000원을 받을 수 있다.

샵백은 구매가 발생한 이후, 각 스토어에서 얻는 수수료를 유저와 공유하는 방식으로 샵백 회원에게 현금 캐시백을 지급하는 앱이다. 

 

쉽게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1. 샵백 앱을 실행하고 여기서 마음에 드는 쇼핑몰 사이트를 클릭한다.
2. 쇼핑몰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여기서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한다.
3. 샵백 앱에서 캐시백 받아 구매했던 금액의 0.5% ~ 10% 상당을 포인트로 적립받는다.

 

샵백에 등록되어 있는 인기 스토어는 알리 익스프레스, 지마켓, 위메프, 아이허브, 레노버, 예스24, 옥션, 홈플러스, 11번가 등이 있다. 대부분 결제 금액의 0.5% ~ 10% 사이를 캐시백하여 샵백 포인트로 지급해주고 있다.

 

어차피 쇼핑몰 사이트에서 물건을 살거라면 샵백을 통해서 사면 돈을 더 벌 수 있으니까 이득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샵백 앱을 처음 실행하면 친구 초대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데 이걸 입력하면 샵백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입력할 친구코드가 없다면 9cIZdT를 복사해서 붙여넣기하면 된다.

 

아니면 아래 링크를 통해 샵백 앱을 설치하면 되는데, 친구 초대링크를 통해 앱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친구코드가 적용된다.

 

▶샵백 친구 초대링크

https://app.shopback.com/q10vLYpEUjb

 

친구야 샵백 가입하고 10,000원 보너스 받자!

200여개 인기 브랜드에서 쇼핑하고 최대 20% 캐시백 받으세요! 훨씬 간단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어요.

app.shopback.com

 


샵백 앱스토어에서 설치하기

위에 있는 링크로 접속하면 샵백 앱스토어 설치화면으로 이동한다. 물론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 Play 스토어로 이동한다.

 

링크로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친구 초대 코드가 자동으로 적용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다.


샵백 신규가입하기

샵백은 페이스북, 네이버, 애플, 구글 계정으로 간편 가입할 수도 있고, 이메일 계정을 입력해서 신규 가입을 진행할 수도 있다.

 

계정 보안을 위해 휴대전화 번호 인증을 진행한다.


샵백 친구초대 이벤트 설명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샵백 회원가입이 완료된다.

 

친구코드를 입력했거나, 위에 있는 친구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한 경우 홈 화면에서 캐시백 10,000원이 적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받은 10,000원은 바로 현금으로 인출할 수는 없고, 샵백 앱을 통해 쇼핑몰 사이트로 이동하고 15,000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10,000원을 받을 수 있다.

 

사실상 나는 5,000원으로 15,000원 상당의 상품을 구매하는 셈이다. 어차피 15,000원을 지불하더라도 샵백에서 이벤트를 참여했기 때문에 10,000원 캐시백을 도로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