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슈퍼로찌 로또 번호조합 100개 받는 방법 - 추천인 71ZTDW 입력

by umhsc 2021. 10. 4.

슈퍼로찌 추천인 71ZTDW를 입력하면 슈퍼로찌 로또 번호조합 100개를 받을 수 있다.

슈퍼로찌는 광고를 보고 무료로 로또를 받을 수 있는 어플이다.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을 종료할 때마다 광고 배너가 등장함과 동시에 로또 1개를 준다. 그리고 여기서 광고 사이트를 클릭하거나 광고 영상을 자발적으로 시청하면 추가로 로또를 더 받을 수 있다.

 

이렇게 광고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모아서 매주 추첨을 시작한다. 매주 토요일 8시 45분에 추첨하는 동행복권과 동일한 번호로 1등을 뽑는다. 저번 9월 넷째주에 1등 당첨금은 약 700만원이었다. 

 

슈퍼로찌 앱에 가입한 다음 홈 화면에서 친구초대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로 들어오면 추천인을 입력할 수 있다. 추천인을 입력하면 번호조합 100개를 주는데 입력할 추천인이 없으면 71ZTDW를 복붙하면 된다.

 

간혹 돈버는 어플중에서 포인트와 현금의 비율 괴리가 심한 곳이 있는데 대충 둘러보니까 이건 그런 사기치는 앱이 아닌 것 같아서 괜찮은 것 같다.


슈퍼로찌 앱을 설치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슈퍼로찌 앱을 설치할 수 있다. 앱을 실행하면 권한을 설정하라고 하는데 해주면 되고, 가입은 구글 계정이나 이메일 계정을 통해 진행한다.


회원가입 과정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닉네임과 이메일, 비밀번호,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된다.

 

가입을 마치고 나면 엔딩 팝업을 할건지 말건지 물어보는 창이 뜨는데 이건 나중에 설정할 수 있으니 맘대로 하면 된다.

 

그리고 본인인증을 하라는데 진행해주자


휴대폰 본인인증 받기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자로 온 인증번호를 입력해주면 끝난다. 

 

그럼 튜토리얼을 볼건지 물어보는데 이거 보면 공짜로 로또 100장을 받을 수 있으니 보는게 이득이다.


슈퍼로찌 튜토리얼 사진 1, 2, 3

- 3줄 요약

  1. 자동번호 생성 관리를 허용하면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을 종료할 때마다 배너 광고가 생성되면서 로또 1장이 지급됨
  2. 어떤 앱은 광고가 뜨게 하고, 어떤 앱은 광고가 안뜨게 자기가 설정할 수 있음
  3. 로또 번호조합 1개는 사실상 로또 1장이라고 보면 됨. 말만 번호 조합이지 그냥 로또랑 마찬가지

슈퍼로찌 추천인 입력방법

튜토리얼을 끝내고 홈 화면으로 와서 왼쪽 밑에 보면 '친구초대'라는게 있음 이거 클릭

 

그리고 아래에 '내 추천인 입력하기'를 터치하면 추천인코드를 입력할 수 있다.


슈퍼로찌 추천인 입력하고 100개 번호 조합 획득

추천인 71ZTDW를 입력하면 번호 조합 100개를 받을 수 있으니 꼭 받고 시작하자~ 어쩌면 이 100장으로 1등이 될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