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워너아이 추천인 4a79695d, 포인트 적립 구조와 앱에 대한 설명

by umhsc 2021. 10. 6.

워너아이 추천인은 4a79695d를 입력하면 된다.

워너아이는 지난 8월 다날에서 출시한 돈버는 앱이다. 기존에 있었던 돈버는 앱이라고 한다면 무료 충전소에서 앱을 설치하거나 실행하는 등의 광고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적립받는 식이 대다수였다.

 

그러나 워너아이에서는 이런 광고에 참여하지 않고도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앱에서 'WISH 플러스'를 작성하면 1회당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하루 최대 2번까지만 적립이 가능하다. WISH 플러스로 한달에 적립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3,000포인트다.

 

WISH 플러스는 자신이 어떤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 지에 대해 작성하는 거라고 보면 된다.  WISH 플러스의 질문은 다음과 같다.

 

1. 누구를 위한 선물인가? (ex 나, 가족, 친구 등)
2. 언제 물건을 구매할 예정인가? 
3. 물건의 카테고리를 선택하라 (ex 디지털/태블릿)
4. 상품의 이름은? (ex 아이패드 미니 6세대)
5. 해당 상품의 가격은? 
6. 그 물건을 구매했을 때 소비자가 받고 싶은 혜택은? (ex 캐시백, 할인, 사은품 등)

워너아이 홈 화면에서 WISH 플러스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홈 화면에서 + 버튼을 터치하면 WISH 플러스 작성이 가능하다. 

 

위 사진 순서대로 진행하면 된다.


워너아이 출석 룰렛 이벤트

워너아이엔 출석체크 이벤트가 있다. 매일 출석 룰렛을 한번 돌릴 수 있는데, 기준 포인트가 10이기 때문에 1배, 3배, 5배에 걸렸을 경우 순서대로 10P, 30P, 50P가 지급된다. 운이 좋으면 5만 포인트, 10만 포인트, 50만 포인트에 당첨될 수도 있다.


워너아이 퀘스트 메뉴

하단의 퀘스트 탭을 눌러 워너아이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퀘스트의 보상은 평균적으로 50~100P 정도이며, 참여 시간은 약 2분이 소요된다.

 

워너아이 유저가 답변한 퀘스트의 내용으로 워너아이에서 수익이 발생하면 배당금을 지급한다는 내용도 추가로 적혀있다.


워너아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캐시백 환급

적립받은 워너아이 포인트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현금으로 환급할 수 있다.

 

현금은 매달 최대 50,000원까지 가능하며 모바일 상품권은 구매 한도가 없다.


워너아이 친구초대 이벤트 설명

워너아이에 처음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추천인에게 1,500포인트가 지급된다.

 

새로 가입하는 신규 회원은 가입 보상으로 1,500P를 받고 시작하게 된다.

 

입력할 추천인이 없는 경우 4a79695d를 복사해서 붙여넣기하고 가입하자~!

 

워너아이 설치링크 : https://wannaiapp.page.link/fLHykzTBN9tU4A5N7

 

워너아이

앱테크의 혁신, 생각을 돈으로 바꾸다. 대한민국 생각환전소.

www.wanna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