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돈나무 초대코드(추천인) : 6AGD5O 입력방법 - 퀴즈풀고 돈벌기

by umhsc 2021. 10. 3.

돈나무 초대코드나 추천인은 6AGD5O를 입력하면 1,000포인트 받을 수 있다.

돈나무는 원하는 퀴즈를 선택하고, 선택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어플이다. 퀴즈에서 힌트보러가기를 클릭하면 어떤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는데 여기서 스크롤을 내리면 빨간색 네모 박스로 쳐진 상품을 찾을 수 있다.

 

빨간색 네모 박스로 쳐진 상품을 클릭하고 해당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좌측 상단에 동그라미 버튼이 6초에서 1초까지 자동으로 카운트되며 6초가 모두 지날경우 '완료'라는 단어로 변하게 된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퀴즈의 정답을 확인하고 다시 돈나무 앱으로 돌아가서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20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이다.

 

처음에 돈나무 앱을 실행하게 되면 카카오 로그인을 통해 가입을 진행할 수 있는데, 가입하고 나서 좌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를 클릭하면 초대코드를 입력할 수 있다. 

 

초대코드 6AGD5O를 복사하여 붙여넣기하면 1,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꽁돈 받아가자~ 


돈나무 앱 실행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돈나무를 검색하면 앱을 설치할 수 있다.

 

앱을 처음 실행하면 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와 개인정보 취급 약관 동의가 등장하는데 둘 다 체크해주면 카카오 로그인이 나타난다.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주자.


돈나무 카카오 계정 로그인하기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만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그리고 왼쪽 위에 보이는 ≡(가로 줄 3개 모양)을 클릭하면 '초대코드 입력'을 확인할 수 있다.

 

초대코드 입력을 터치해준다.


돈나무 초대코드 입력하는 방법

돈나무 앱에서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1,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입력할 초대코드가 없는 경우 6AGD5O를 복사 붙여넣기해서 입력하면 된다.


돈나무 퀴즈풀고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

돈나무에서 퀴즈를 풀어보자~

홈 화면에서 포인트 적립을 터치하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목록이 나타나게 된다.

 

여기서 원하는 퀴즈를 고르고 퀴즈의 참여 방법을 숙지한 다음에 정답을 맞추면 된다.

 

답을 모르겠으면 힌트 보러가기 아래에 있는 클릭을 누르면 된다.


청송 사과 홍로 10kg

네이버 로그인 페이지가 뜨면 로그인을 해준다.

 

그리고 네이버 스토어 상품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서 스크롤을 밑으로 좀 내려주면 빨간색 네모 박스로 쳐져있는 상품이 있다. 이걸 클릭

 

여길 클릭하면 일단 제품 상세페이지로 왔기 때문에 왼쪽 위에 이상한 동그라미 하나가 생긴다. 얘는 6초에서 1초까지 줄어드는데 6초가 다지나면 완료라는 단어로 바뀐다.

 

퀴즈 내용에서 상세페이지에 5초 이상 유지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었기 때문에 이 동그라미가 완료로 바껴야 퀴즈 정답을 맞춘 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무튼 빨간색 네모로 쳐진 사이트로 들어오면 여기서 정답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상품 목록을 확인하면 된다.


퀴즈를 풀고 20P를 적립받았다.

정답 입력하기에 아까 퀴즈의 답을 입력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퀴즈 문제 하나당 20P를 적립받을 수 있고 5,000포인트부터 포인트 전환하기가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