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아임인 추천인코드 : 5VWMYNWA, 친구초대 혜택 15,000원 받는 방법

by umhsc 2021. 10. 2.

아임인에 처음 가입하시는 경우 추천인코드 5VWMYNWA를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최대 15,000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임인은 목돈을 모으는 목돈 마련 커뮤니티 플랫폼입니다. 여러 사람이 모임을 이뤄서 돈을 모으고 매달 정한 순서대로 목돈을 받아가는 시스템인데 '계'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 계모임으로 생각하면 한층 더 이해하기 편하실 겁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계'보다 '아임인'은 훨씬 더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에 기재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가입을 진행하시면 친구초대 혜택으로 최대 15,000원 혜택이 주어집니다. 친구초대 이벤트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추천인코드 5VWMYNWA를 입력하고 가입한 신규회원목돈지원금 쿠폰 1만원과 친구초대 혜택으로 5,000포인트를 지급받게 됩니다. 그리고 추천인은 친구초대 혜택 5,000포인트를 받게 되고요. 

 

하지만 친구초대 혜택으로 지급되는 5,000P를 받기 위해선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입한 신규 회원이 스테이지에서 처음 입금을 완료해야합니다. 스테이지에 참여해 첫 입금을 완료하는 시점에 신규회원과 추천인에게 5,0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임인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앱을 처음 실행하시면 앱 접근 권한에 대한 안내창이 등장합니다. 필요한 권한을 허용하면 아임인 가상 스테이지 체험이 시작됩니다. 우측 하단의 Go를 누르고 튜토리얼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임인 가상 스테이지가 끝나고 카카오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하시거나 이메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가입하는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본인인증을 진행하게 됩니다. 본인인증을 마치면 이름과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 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는 본인 확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하단의 다음을 누르고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페이지에서는 닉네임과 주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추천인코드 5VWMYNWA를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친구추천 가입 이벤트로 최대 15,000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고 가입하세요!


직업과 관심사/취미를 선택하고 아임인 약관에 동의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3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최대 15,000원 혜택이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