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캐시파이 추천인코드 : Nv523ATvt, 매장 방문하고 포인트 받자!

by umhsc 2021. 10. 1.

캐시파이 추천인코드는 Nv523ATvt를 입력하면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캐시파이는 오프라인 미션 수행을 통해 포인트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어플이다. 늘 방문하는 카페에서 와이파이를 통해 캐시파이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그외에도 다양한 미션을 통하여 쉽게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상품 당첨의 행운도 경험할 수 잇다. 실제 적립된 포인트로 상품 구매 및 현금화가 가능하다.

(출처 : 캐시파이 앱 FAQ 참고)

 

캐시파이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네이버/페이스북 계정 및 이메일로 가입할 수 있다. 회원가입 1단계에서 스크롤을 내려보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데 Nv523ATvt를 복사하여 붙여넣기하고 가입하면 500P를 받고 시작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캐시파이를 검색하면 앱을 설치할 수 있다. 네이버 및 페이스북 계정으로 시작하거나 이메일로 가입할 수도 있다. 회원가입 1단계에서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그리고 닉네임과 지역, 혼인 여부를 묻는데 여기서 지역과 혼인 여부는 (선택)사항이라 굳이 입력할 필요는 없다. 그리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데 여기서 Nv523ATvt를 입력하면 500P를 받을 수 있다. 약관에 동의하고 2단계로 넘어가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한다.
마지막 3단계에선 선호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한다. 최대 5개까지 선택할 수 있는데 1개만 선택해도 된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캐시파이를 소개하는 슬라이드 이미지가 여러장 나온다. 다음을 눌러 이동한다.


슬라이드 사진을 넘기다 보면 시작하기를 눌러 캐시파이 앱을 시작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