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초이쓰캐시 추천인 0h34V3xJ 입력하면 보너스 포인트 2,000P 지급!

by umhsc 2021. 10. 1.

초이쓰캐시 추천인코드는 0h34V3xJ를 등록하시면 2,00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추천인 등록은 초이쓰캐시 하단의 " 내 정보" → 화면 중앙의 알 모양 터치 → "추천인 등록"으로 이동하시면 가능합니다)

초이쓰캐시는 위치정보를 이용해 내 근처 [카페, 레스토랑, 노래방, 볼링장, 당구장, 영화관 골프장]의 주차시설, 이용요금, 문의전화, 길찾기 등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앱테크 친구들과 즐겁게 채팅을 할 수도 있고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댓글만 달아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신개념 리워드 앱입니다.

 

초이쓰캐시 내 근처 카테고리를 통해 지역상점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지역광고를 통해서 지역사회의 모든 것을 거래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초이쓰캐시의 최종적인 목표입니다. 지역광고 대행 서비스를 통해 지역 광고주의 서비스 마인드까지도 거래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출처 : 초이쓰몰 공식 홈페이지 - 앱테크 부업 서비스 초이쓰캐시 소개 참조]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초이쓰캐시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을 하시고 프로필 페이지에서 추천인을 등록하시면 보너스 포인트로 2,000P가 지급됩니다. 입력하실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0h34V3xJ를 복사하여 붙여넣기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추천인을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초이쓰캐시를 검색하면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 뒤, 카카오 및 구글 계정으로 간편 로그인을 진행하거나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닉네임과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메일 인증을 진행합니다. 입력한 이메일로 접속하여 이메일 인증 확인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메일 인증 성공 후 입력한 이메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처음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 휴대폰 인증을 할 것인지에 대해 물어보는데 여기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추천인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 후 초이쓰캐시 홈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초이쓰캐시 홈 화면 하단 탭에서 가장 우측에 있는 "내 정보"를 터치하신 뒤, 화면 중앙에 있는 알 모양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추천인 등록"을 누르시면 추천인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을 등록하면 보너스 포인트로 2,000P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력하실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0h34V3xJ"를 복사하여 붙여넣기하시면 됩니다. 새로 가입하신 신규 회원에게 2,000캐시가 지급되니 꼭 놓치지말고 입력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