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리워드브릿지 초대코드(추천인) WF8RB2 입력하기, 신규회원 300P 적립

by umhsc 2021. 10. 3.

리워드브릿지에서 회원가입하고 초대코드 WF8RB2를 입력하면 3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리워드브릿지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게임은 액션형 게임과 달성형 게임으로 나뉘며, 액션형 게임은 계정의 연동이 필요합니다. 연동 후 포인트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달성형 게임은 계정의 연동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리워드브릿지에서 게임을 실행하고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그리고 리워드브릿지의 친구초대미스테리 룰렛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브릿지 앱을 처음으로 실행하시면 카카오 계정 로그인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는데요. 이용약관 동의와 이메일/생년월일/성별을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초대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는데 여기서 WF8RB2를 입력하면 300포인트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으니 꼭 받아가세요~!

 


리워드브릿지 앱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리워드브릿지라고 검색하시면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고 카카오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리워드브릿지 카카오 로그인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이메일과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하고 하단의 시작하기를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리워드브릿지 초대코드 입력하는 방법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다는 안내창에서 확인을 누르면 초대코드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등장하게 됩니다.

 

여기서 WF8RB2를 복사하여 붙여넣기하면 300P를 받으실 수 있으니 꼭 받아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