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마켓블리 초대코드 CM16084 입력, 신규회원 8,000원 혜택 정리

by umhsc 2021. 10. 7.

마켓블리에서 가입할 때 초대코드 CM16084를 입력하면 첫 구매하고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마켓블리는 (주)이지팜에서 만든 농식품 할인 특가 전문 쇼핑몰 앱이다.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주는 서비스라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산지식송 식품과 각 지역의 브랜드 상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마켓블리만의 또다른 장점이다.

 

마켓블리 신규회원 혜택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다.

1. 마켓블리에 처음 가입하는 경우 신규회원 가입쿠폰(6,000원 상당)이 지급된다.
2. 회원가입을 진행하다보면 초대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데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첫 구매 후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3. 입력할 초대코드가 없는 경우 CM16084를 입력하면 된다.

마켓블리 앱을 설치하자

플레이 스토어에서 마켓블리를 검색하면 앱을 설치할 수 있다. 앱을 실행하고 하단의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여 로그인을 진행한다.


마켓블리 회원가입하기

로그인 페이지에서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하면 가입할 수 있다. 마켓블리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소비자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하여 본인인증, 결제 비밀번호, 초대코드를 입력한다.


마켓블리 회원가입 완료

회원가입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에서 제일 아래에 보면 '초대코드'를 입력할 수 있다. 

 

초대코드가 없는 경우 CM16084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된다.


9월 신규회원 가입 쿠폰과 친구초대 이벤트 설명

마켓블리에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신규회원 가입 쿠폰이다. 가입 후 1달동안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하는 데 몇 만원을 써야 한다던가하는 제한이 없어서 가격만 잘 맞추면 0원으로 결제도 가능하다.

 

오른쪽 사진은 친구초대 이벤트 내용에 관련된 사진인데, 요약하자면 이렇다. 친구를 초대해서 친구가 마켓블리 첫 구매를 완료하는 경우, 친구는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나는 2,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