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요트, 주식 예측만으로 돈이 벌리는 어플 (추천코드 : 9vi59G)

by umhsc 2021. 11. 8.

요트 친구의 추천 코드는 9vi59G를 입력하면 된다.

요트는 여의도 금융회사에서 만난 4인이 마음을 모아 설립한 스타트업이다. 금융 투자 게이미피케이션 서비스를 만들고 있다. 요트 앱 서비스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이 재미있게 금융 시장을 공부하고, 올바른 투자의 길을 걸어가기 원한다고 밝혔다. 요트 추천인이나 추천코드는 9vi59G를 입력하면 된다.

요트 앱에서는 다음과 같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1. 주식시장 예측 경쟁 게임 

2. 주식으로 지급되는 상금 

3. 금융시장 교육 콘텐츠 

4. 커뮤니티를 통한 교류 

5. 투자자들의 SNS 공간 

 

요트에는 '리그'라는 개념이 존재하는데, 리그가 기간 내에 리그 포인트를 많이 얻은 상위 20명에게 상금으로 주식을 지급하는 식이다. 상금 주식의 가치는 전 영업일 종가 기준이며, 상금 주식 포트폴리오를 20명에게 균등하게 나누어준다. (상금 주식 포트폴리오 예시 : 위지윅스튜디오 31%, 동아화성 41%, 모두투어 31% 주식을 20명에게 균등 분배)

 

주식이 소수점으로 나누어질 경우 정수만큼 주식으로 지급하고, 나머지 소수점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요트 포인트로 제공한다. 상금 주식 배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요트 규정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금 주식이란, 제시된 목표에 도달하면 상금으로 지급되는 실제 주식을 말한다. 제시된 상금은 목표에 도달한 다른 사람들과 공평하게 나눠가지게 된다.

 

주식 잔고란, 상금으로 받은 주식들의 가치이다. 내 계좌로 출고하거나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다.

 

요트 포인트란, 향후 요트샵에서 주식 혹은 굿즈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한다. 퀘스트에 성공하거나 때에 따라서는 퀘스트 참여만으로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퀘스트에 참여해 보자. 

 

리그 포인트란, 월간 리그 순위의 기준이 되는 포인트이다. 퀘스트에 성공하면 얻을 수 있으며, 월간 리그가 종료되고 새로운 리그가 시작될 때 리그 포인트는 초기화된다.


요트 앱 설치 후 실행 > 다음
다음 클릭
넘어가기 or 다음 클릭
항해 시작! > 카카오로 시작하기 or 이메일로 시작하기 선택
이메일, 비밀번호 입력 후 시작하기 > 이메일 인증
요트 앱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 닉네임 설정하기
요트 이메일 인증 완료
우측 하단 프로필 메뉴 > 우측 상단 톱니바퀴 설정 버튼 클릭
친구의 추천 코드 입력하기 > 요트 추천 코드 9vi59G 입력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