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캐시미션 추천인 abc77 입력하면 500원 적립

by umhsc 2021. 7. 29.

캐시미션 추천인 abc77

 

캐시미션 추천인 입력하는 방법

  1. 구글 Play 스토어/애플 App store에서 '캐시미션' 설치
  2. 캐시미션 실행 후 좌측 상단 '로그인' 터치
  3. 회원가입 → 핸드폰 번호로 가입하기 → 약관 동의 
  4. 추천인 코드네임 입력란에 'abc77' 입력하기

 


앱스토어 캐시미션 검색 화면, 캐시미션 실행 화면

음성 녹음, 사진 찍기, 구글 검색 같은 간단한 미션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 캐시미션

여러분 모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드릴 앱은 바로 캐시미션입니다. 지금까지 구글 Play 스토어에서만 출시되어 있었지만, 최근 앱스토어에 출시하였습니다.

 

캐시미션은 말 그대로 미션을 깨고 돈을 벌 수 있는 앱인데요. 앱을 설치하거나 실행해서 포인트를 쌓는 앱이 아닙니다. 음성 녹음이나 사진 찍기, 혹은 구글 검색 같은 미션으로 돈을 벌 수 있어요. 그럼 한 번 어떤 앱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미션 회원가입하기

처음 캐시미션을 실행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로그인을 눌러주신 다음, 회원가입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핸드폰 번호로 가입하기를 눌러주세요.


캐시미션 추천인 코드네임 abc77

캐시미션 약관 동의를 하시면 기타 정보 입력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추천인 코드네임인데요. 추천인 코드네임을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시면 0원, abc77을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500원 추가로 적립받으실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고 회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캐시미션 홈 화면과 전체 미션 메뉴

그럼 이제 캐시미션에서 돈을 어떻게 벌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회원가입 후 미션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미션 메뉴에서는 전체 미션과 촬영하기, 이미지 라벨링, 설문조사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미션을 골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문장 읽기'라는 미션을 진행해보았는데요. 해당 미션은 10m, 50m 100m 이렇게 거리 별로 특정 문장이 어떻게 들리는지에 대해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미션이었습니다. 데이터는 AI 음성 인식 개발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캐시미션 찜한 미션과 최근 참여한 미션

좌측 메뉴에서는 미션들을 볼 수 있었으며, 중간에 있는 메뉴는 홈 화면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우측에 있는 메뉴는 무엇일까? 하고 궁금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이 메뉴에서는 찜한 미션과 최근 참여한 미션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미션 중에 마음에 드는 게 있다면 찜해놓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우측 상단에 3줄 모양의 버튼을 눌러보세요.

캐시미션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얻은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까요? 우측 상단에 있는 가로 줄 3개 모양 버튼을 터치하면 얻은 적립금을 현금으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적립금은 3.3% 소득세를 제하고 매주 화, 목요일 신청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는 이유는 소득세를 납부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그럼 지금까지 캐시미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고 가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