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앱테크 쏠쏠한선택 추천인코드 109F12 선택 문제 풀고 돈벌기

by umhsc 2021. 8. 1.

쏠쏠한선택 추천인 109F12

쏠쏠한선택 추천인코드 입력방법
  1. 구글 Play 스토어 or 애플 App store에서 "쏠쏠한 선택" 검색하고 설치하기
  2. 앱 실행 후 왼쪽 아래에 있는 건너뛰기 눌러서 스킵하기
  3. 마음에 드는 사이트 계정으로 신규 회원 가입하기
  4. 추천인코드 입력란에 109F12 입력하고 가입하기

※ 쏠쏠한선택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시면 200원을 손해보고 가입하시는 겁니다. 추천인코드는 서로에게 200원을 적립해주는 제도이니 꼭 입력하고 넘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앱스토어에서 쏠쏠한선택 검색

오늘 소개드리는 앱은 바로 "쏠쏠한 선택"이라는 앱입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앱 내에서 선택 문제들을 풀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입니다.

 

기존의 리워드 광고 앱과는 다르게, 주어진 문제에 선택만 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밸런스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간단한 일상 문제들 위주로 있어서 참여 난이도가 굉장히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료 광고 충전소를 이용하는 돈버는 어플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앱테크 앱입니다.

 

그럼 어떤 앱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아래에 있는 건너뛰기를 누르거나 다음을 누르세요.

설명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을 눌러 내용을 보시고, 귀찮으신 분들은 왼쪽 아래에 있는 건너뛰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페이스북, 애플, 이메일 4개의 계정 중 원하는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저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총 3개가 화면 상에 표시됩니다.


쏠쏠한선택 추천인 109F12를 입력하면 200SOL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그러면 닉네임과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이득이라는 점입니다.

 

추천인코드 109F12를 입력하고 가입 완료를 누르면 200포인트로, 만약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고 가입 완료를 누르게 되면 0포인트로 시작하게 됩니다.

 

기존 유저인 초대자의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신규회원과 초대자 서로에게 2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혹시 입력하실 추천인코드가 없으신 분들은 109F12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ω •́ )✧


쏠쏠한 선택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마침내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선택 문제를 푸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홈 화면에서 보이는 문제들이 보이시나요? 여기서 2가지 선택지 중 과반수의 선택을 얻을 것 같은 선택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왼쪽 위에 보이는 7 SOL 만큼 나중에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제를 푼다고 바로 포인트를 적립받는 것이 아니라, 투표 선택 문제가 마감되는 경우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SOL이란 쏠쏠한 선택에서 포인트의 명칭입니다. SOL = 포인트 = 원이라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두 번째 메뉴는 유저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두 번째 메뉴에서는 커뮤니티 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는데요. 페이스북이나 SNS 사이트처럼 인기 유저들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쏠쏠한 선택 유저들이 만든 선택 문제들을 풀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 PICK에서는 유저들이 많이 참여한 문제들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실시간 선택 메뉴는 유저들이 만들어 낸 실시간 문제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OL 랭킹과 콘텐츠 랭킹, 그리고 안내사항

세 번째 메뉴에서는 유저 사이간 SOL 랭킹, 콘텐츠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일주일 동안 어느 유저가 얼마나 포인트를 얻었는지 볼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랭킹에는 커뮤니티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쏠쏠한 선택 보상 메뉴

보상 메뉴에서는 참여했던 선택 문제의 보상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제일 위에 나오는 200 SOL은 친구 초대 이벤트 보상으로, 누르면 초대하기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참여한 선택 문제가 마감되어 포인트를 받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여기서 7 SOL 보상받기가 나오기 때문에 한 번씩 확인하셔서 포인트를 받아주세요.

 

참고로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신규회원과 초대자, 서로에게 200 SOL 적립됩니다.


 

0123
쏠쏠한 선택 성향테스트 [슬라이드 쇼]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더 보기란에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성향 테스트라고 적혀있는 곳이 있습니다. 어떤 기능인지 궁금해서 저도 한 번 해보았는데요.

 

약 5문제 정도 되는 문제를 풀고 나니 어느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었습니다. 음.. 읽어보니 나름 정확한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쏠쏠한 선택 스토어

지금까지 적립한 SOL로 스토어에서 제휴점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이나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 기프티콘이 구비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상품을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012345678
쏠쏠한 선택 사용방법 [슬라이드 쇼]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쏠쏠한 선택 측에서 제작한 사용방법 요약 사진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 사진에서 오른쪽 화살표 모양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슬라이드 쇼 사진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오늘은 쏠쏠한 선택이라는 앱테크 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