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 pb1ak 입력하면 500원

by umhsc 2021. 7. 31.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 pb1ak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 입력방법
  1. 구글 Play 스토어 or 애플 App store에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검색하고 설치한다.
  2. 앱을 실행한 다음, 신규 회원가입을 누르고 카카오 계정, 페이스북 계정, 구글 계정 중 1개를 선택한다.
  3. 휴대폰 번호 SMS 인증을 하고 비밀번호와 닉네임을 입력한다.
  4. 추천인코드 입력란에 "pb1ak"를 입력한다.

※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면 500원을 추가 적립받지 못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오늘 소개드릴 앱은 바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입니다. 캐시슬라이드는 잠금해제 어플로 많은 분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앱인데요. 캐시슬라이드를 만든 회사에서 출시한 만보기 앱이 바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입니다. 

 

앱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자면,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자신이 하루에 걸은 걸음 수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입니다. 

 

물론 무료 광고 충전소처럼 어플을 설치하거나 실행하는 등의 광고도 존재합니다. 그럼 어떤 앱인지 차근차근 처음부터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나 애플 App store에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검색하시고 앱을 설치해주세요. 그리고 앱을 실행하신 뒤, 신규 회원가입을 누릅니다. 그럼 카카오 계정, 페이스북 계정, 애플 계정, 구글 계정, 이렇게 총 4개의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애플 계정으로 등록은 iOS 유저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는 카카오 계정, 페이스북 계정, 구글 계정 이렇게 3개의 계정만 화면 상에 표시됩니다.

 

마음에 드시는 사이트 계정을 골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회원가입 휴대폰 번호 인증

휴대폰 번호 SMS 인증을 시작합니다.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 요청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문자메시지로 온 인증코드를 아래 인증코드 입력란에 입력하시고 완료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안심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닉네임도 마저 입력해주신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 pb1ak 입력 시 500원 

성별과 결혼 여부, 출생연도, 지역, 그리고 마지막으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이 있다면 바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는지의 여부입니다.

 

추천인코드 pb1ak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시면 추가 적립금 500원이,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확인을 누르시면 0원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서로에게 500원이 지급되는 제도니, 입력한다고 손해볼일은 없겠죠?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만보기 캘린더

회원가입을 완료하였습니다. 홈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작은 버튼을 누르시면 하루에 얼마나 걸었는지 걸음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인 경우는 삼성 헬스 기본 앱으로, 애플 스마트폰인 경우는 걸음 기본 앱으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과 연동되어 기본 앱의 걸음량 수를 캘린더에 자동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제대로 즐기자! 캐시쌓는 노하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으로 캐시를 적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특정 걸음까지 걷는 경우 매일 15 캐시씩 적립 가능(버닝 버튼 터치)
  • 버닝런 게임 클리어 시 한 판당 버닝탭 3개 추가 획득 가능
  • 일일 버닝런 게임 모두 클리어 시 최대 30 캐시까지 적립 가능

적립 금액이 조금 짜다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평소처럼 지내다가 집에 돌아와서 버닝 버튼 터치만 해주면 되니 생각보다 그렇게 귀찮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버닝탭 버튼을 누르면 버닝런 게임을 할 수 있다.

버닝런 게임은 유명 게임 쿠X런과 거의 유사한 미니게임입니다. 화면상에서 곰돌이 캐릭터가 자동으로 앞을 향해 전진하고, 게임 도중 코인을 획득할 수 있도록 유저가 터치로 점프시키는 게임입니다. 터치를 두 번 눌러서 최대 2단 점프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도중에 돌처럼 보이는 저게 장애물인 줄 알았는데 아니였습니다. 몇 판해보니 그렇게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었습니다. 2~3판 정도 연습하면 충분히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바로적립받기

바로 적립받기에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게임 사전예약 등을 통해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미션하고 적립받기

미션하고 적립받기에서는 미션을 수행하고 바로 적립받으실 수 있는 메뉴인데요. 여기서 중요한 점이 있다면 매일마다 1번 미션 참여 전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오늘의 미션타로를 확인하게 되면 랜덤으로 캐시를 얻으실 수가 있는데요. 대체로 상한선이 어느 정도인지는 모르겠으나 1~15 캐시 사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9 캐시에 당첨되었습니다.

 

해당 미션들은 가볍게 클릭형들 위주로 있어서 참여 난이도가 비교적 낮은 편입니다. 오늘의 미션 100% 달성시 최대 1,000 캐시를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쇼핑하고 적립받기
하루 1번, 룰렛을 돌리면 할인쿠폰을 드려요.

쇼핑하고 적립받기에서는 말 그대로 쇼핑을 하면 포인트를 일정 비율 적립받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여기서 또 한 가지 알고 넘어가야 할 점이 있다면 매일마다 1회 출석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24시간마다 1번 출석 쿠폰 룰렛을 돌리실 수 있는데 할인 금액이 500원~30,000원 사이라서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할인쿠폰을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친구초대 추천인코드 pb1ak

앞에서 소개드린 친구 초대 이벤트입니다. 자신의 추천인코드를 친구가 회원 가입할 때 입력해주면 서로에게 500P를 적립해주는 것입니다. 

 

혹시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페이지, 혹은 유튜브 채널 등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자신의 추천인코드를 홍보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입력하실 추천인코드가 없으시다면 "pb1ak" 입력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ψ(`∇´)ψ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이벤트 메뉴

마지막으로 이벤트 메뉴인데요. 여기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한눈에 보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어른이날이라는 이벤트도 있네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현금 교환 및 스토어 상품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는 어디에 사용할 수 있을까요? 바로 현금 출금이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이 있다면 한 달 최대 출금액이 50,000원이라는 점과 케이뱅크 은행만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지요. 

 

현금 출금 이외에도 스토어에서 다양한 제휴점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스토어를 둘러보니 현금과 포인트의 비율이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를 계속 모으셔서 현금 출금받으시는 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라는 돈버는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