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허니스크린 추천인 a109 잠금해제 돈버는 어플 추천

by umhsc 2021. 7. 24.

앱스토어에서 허니스크린을 검색해보세요.

잠금해제로 돈버는 어플 허니스크린 부드럽고 심플한 인터페이스가 장점

오늘 소개드릴 앱은 허니스크린이라는 어플입니다. 저는 앱테크를 오랫동안 즐겨했는데요. 허니스크린은 예전부터 자주 사용했던 앱이라 그런지 더욱 정감이 가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올릴 앱을 선정하는 기준은 바로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가 괜찮은지의 여부와 포인트와 현금의 비율입니다. 포인트를 많이 적립해주는 것처럼 눈속임을 하면서, 실상 스토어에서는 엄청 높은 비율로 상품을 판매하는 앱이 굉장히 많기 때문이지요.

 

허니스크린은 포인트와 현금의 비율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닙니다. 제가 사용해 본 결과 1:1.2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서론은 이 정도까지 하고 앱을 직접 설치하고 실행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스토어에서 허니스크린을 검색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이메일 회원가입과 페이스북 회원가입이 있으니 원하시는 방법으로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허니스크린 추천인 아이디 a109를 입력해주세요.

허니스크린 추천인 입력방법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허니스크린 설치 후 실행하기

2. 이메일/페이스북 계정으로 회원 가입하기

3. 회원가입에서 휴대폰 인증 후 추천인 아이디 입력란에 "a109" 입력하기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회원가입을 진행하다가 휴대폰 인증을 하시고 나면,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는 란이 있습니다. 추천인 아이디 란에 "a109를 입력하시면 추가로 500P를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입력하지 않고 회원가입을 마무리하신다면 500P를 받지 못하게 되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허니스크린 꿀피드 광고 적립

허니스크린 꿀피드에서 웹사이트를 클릭해서 포인트를 적립받으시거나,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을 통해 포인트를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허니스크린 광고 적립과 쇼핑 적립

광고 적립 메뉴에서는 참여 적립과 미션 적립이 있는데요. 앱 설치형과 미션형이 참여 적립에 해당됩니다. 미션 적립은 대개 사전예약형이나 사이트 회원가입형이 여기에 해당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쇼핑 적립 메뉴에서는 해당 특정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 시 허니스크린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평소 구매하고 싶으셨던 물건이 해당 쇼핑 적립에 있다면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허니스크린 네이버페이 전환

그리고 꿀피드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에 네이버페이 배너 모양 버튼이 있길래 확인해보았습니다. 해당 메뉴는 광고 적립이나 쇼핑 적립으로 허니스크린 포인트를 적립받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게 변환하는 버튼이었습니다.

 

혹시 허니스크린 포인트보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더욱 선호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기능을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허니스크린 충전소

위 화면은 허니스크린 충전소 메뉴입니다. 충전소에서는 직관적으로 자신의 광고들을 살펴볼 수 있고, 간단한 앱 설치형 광고도 많이 있어서 쉽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허니스크린 스토어

마지막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스토어 메뉴입니다. 이 화면에서는 다양한 제휴점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제일 아래로 화면을 내리면 환급이라는 네모 박스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터치하시면 현금 환급이 가능합니다.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안녕~

 

 

허니스크린 추천인 a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