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코니(coney) 추천인 ao887 입력하면 500P 적립

by umhsc 2021. 7. 23.

앱스토어 코니 검색화면과 코니 실행 모습

적립한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돈 버는 어플 코니(Coney)

오늘 소개드릴 어플은 코니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독특한 점이 있는데요. 바로 적립한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요즘처럼 온라인 결제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현금과 거의 동일한 가치를 지닌다고 해도 무방하겠죠?

 

그래서 이 어플이 더욱더 마음에 듭니다. 네이버페이에서 진행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신 분이라면 정말 도움이 되는 어플일 듯합니다. 참고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란 네이버페이로 상품 구매 시 최대 5% 추가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해주는 멤버십을 말합니다.


코니(Coney) 추천인 입력방법

  1. 구글 Play 스토어 및 애플 App store에서 "coney"을 검색하고 설치한다.
  2. 앱을 실행한 다음, 신규 회원가입을 누른다.
  3. 회원가입 도중 '추천인 아이디' 입력란에 "ao887"을 입력한다.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시면 회원가입 보상인 500P만 적립받게 됩니다. 따라서 추천인 아이디를 꼭 입력하시고 추가 500P를 적립받아 1,000P로 시작하세요.


코니 포인트 충전소 

포인트 충전소

코니 신규가입 후 홈에 있는 "포인트 충전소"로 들어가 주세요. 그러고 나서 TNK충전소나 나스 충전소에 들어가시면 많은 광고 리워드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광고를 선택하여 포인트를 적립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위 사진에 있는 과자 광고 같은 경우, 특정 쇼핑몰이나 광고주가 제시하는 사이트에서 해당 과자를 구매하게 되면 바로 오른쪽에 있는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상품을 구매하는 광고 이외에 다른 광고들도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인스타그램 팔로우, 페이스북 좋아요 와 같은 간단한 미션을 완료해서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광고는 유튜브 구독하기나 신문기사 구독하기같은 광고입니다. 앱 설치도 나름 어렵지 않아서 자주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포인트 적립 노하우를 알려드리자면, TNK충전소나 나스 충전소의 광고 포인트가 서로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같은 인스타그램 팔로우 광고가 있다면 포인트를 더 많이 주는 충전소에서 적립하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광고를 눌러서 특정 링크로 이동하게 되는 경우에 홈 버튼을 눌러서 다른 어플을 잠시 이용한다던지 하시면 포인트 적립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포인트 충전소에서 광고를 선택해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때에는 해당 링크로 이동하여 광고를 먼저 완료하시고 다른 필요한 용무를 하시기 바랍니다.


코니 출석체크 화면

출석체크

돈 버는 앱 하면 떠오르는 것이 두 가지 있으실 텐데요. 그것은 바로 추천인과 출석체크입니다. 요즘 출석체크로 앱테크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매일마다 출석체크를 눌러서 추가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 번 출석체크 시마다 3P가 적립됩니다. 그리고 월요일~토요일 연속 출석 시, 일요일에 추가 포인트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코니 무료 룰렛 돌리기

룰렛 돌리기

충전소와 출석체크로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고 하면 뭔가 아쉽지 않나요? 매일 무료 1회 룰렛을 돌리실 수 있습니다. 최대 100P까지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룰렛을 돌리실 수도 있고, 유료 룰렛을 돌려서 더 많은 포인트를 노려보실 수도 있습니다.


코니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하기

코니 포인트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

코니 홈 화면에서 "네이버페이" 배너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네이버 계정으로 포인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전환이 완료됩니다. 전환은 최소 2,000P 이상부터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나타나는 네이버 계정은 신규 회원가입 당시 입력했던 명의로 나타나게 됩니다. 처음 가입을 하실 때 자신의 명의로 하시는 게 좋겠죠? 지금까지 코니(Coney) 돈 버는 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버튼 한 번씩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코니(coney) 추천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