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패널나우 추천인 링크로 300P받고 시작하는 회원가입 방법

by umhsc 2021. 7. 24.

패널나우 회원가입 방법 썸네일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앱 패널나우

오늘 소개드릴 앱은 바로 패널나우라는 어플입니다. 패널나우는 설문조사로 돈을 벌 수 있어서 다른 리워드 광고 앱과 겹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적립한 포인트는 바로 자신의 계좌로 출금할 수 있어서 편리한 어플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패널나우를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제 설명대로 잘 따라오시면 추가 적립금 300P 받고 가입하시니 잘 따라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아래 설명대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패널나우를 그냥 들어가서 설치하고 회원 가입하신다면 300P를 추가로 적립받으실 수 없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리서치 패널나우 PanelNow

 

www.panelnow.co.kr

 

위 링크는 패널나우에서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링크입니다. 해당 링크에 들어가신 다음에 제가 이제부터 설명드리는 방법대로 가입하시면 추가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와 주세요~

 

설명하기에 앞서,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스크롤을 조금 내린 다음 "패널나우 회원되기" 빨간색 네모 모양의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다음, 마지막에 "지금 기본조사 완료하기"를 누른 다음 PC버전 패널나우 사이트에서 화면 중앙에 있는 "[기본]현재 거주하고 계신 곳을 선택해주세요." 설문을 진행합니다.

 

위 링크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 후, 기본 설문조사까지 마치시면 300P를 추가로 적립받으시게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널나우 회원되기를 눌러주세요.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링크에 들어가시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아래에 "패널나우 회원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눌러주세요.


패널나우 이용약관 동의

그리고 패널나우 약관 동의에 모두 동의해주신 다음 아래의 동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패널나우 휴대폰 인증

이제 휴대폰으로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요. 동일한 휴대전화 번호로 한 개의 아이디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패널나우 기본정보 입력

휴대폰 인증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패널나우 지금 기본조사 완료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패널나우의 임시 패널회원으로 등록 완료되었다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방금 전에 입력했던 이메일로 들어가셔서 패널나우 이메일 인증을 해주세요. 그리고 인증이 완료되면 아래에 있는 "지금 기본조사 완료하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패널나우 제일 위에 있는 설문을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설문조사 해당

그럼 패널나우 PC버전 웹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설문조사 목록에 제일 위에 있는 "[기본]현재 거주하고 계신 곳을 선택해주세요."의 설문조사를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설문을 완료하시면 이제 비로소 끝이 나게 됩니다.


패널나우 친구초대 이벤트

이렇게 가입하는 이유는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 추천 URL을 통해 기본 설문조사를 완료 시 추가로 적립금을 300P 더 주기 때문입니다. 만약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0P로 시작하게 되겠죠. 

 

이제부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패널나우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웹사이트보단 앱이 편리해서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자신이 마음에 드는 설문을 확인하고 조사에 응답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설문에 보이는 1P, 3P는 해당 설문 완료 시 적립해주는 포인트가 아닙니다. 제가 1P 설문에 시도해보았는데 30문제 정도 완료하니 포인트가 30P정도 적립되었습니다.

 

설문에는 여러 문제가 들어있고, 해당 문제당 오른쪽에 적혀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준다는 말이 됩니다. 포인트를 너무 적게준다고 오해하시는 분이 없기를 바랍니다.


패널나우 이벤트 메뉴

 

이벤트 메뉴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나 다양한 소식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패널나우 퀵서베이

퀵서베이에서는 간단한 일상 선택 문제들을 투표하고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쉼터 같은 공간입니다. 그리고 패널나우 유저의 주제가 만약 퀵서베이에 등록된다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패널나우 현금교환

위에서 설명드렸던 패널나우 포인트를 계좌로 출금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인트 교환 메뉴에서 현금 교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른 앱에서는 현금 교환 시 출금 수수료를 받곤 했었는데, 여기서는 그런 게 없이 2,000포인트만 모아도 바로 환급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패널나우 친구초대 링크로 회원가입 바로가기

 

혹시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위에 있는 패널나우 친구초대 링크로 가입 한 번만 부탁드립니다. 서로에게 300P가 적립되니 가입하실 생각 있으시다면 위 링크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아래 공감 하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