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앱테크 추천] 캐시닥 추천인 VLGQ5 1,000걸음마다 무료로또 1개

by umhsc 2021. 8. 4.

캐시닥 추천인 VLGQ5

캐시닥 추천인 입력하는 방법
① 구글 Play 스토어 및 애플 App store에서 "캐시닥" 앱 설치하기
② 앱 실행 후 접근권한 허용하기
③ 추천코드 "VLGQ5" 입력하고 500 캐시 지급받기

앱스토어에서 캐시닥을 검색하고 설치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앱은 바로 "캐시닥"이라는 앱입니다. 처음 보시는 앱일 수도 있는데요. 혹시 "캐시워크"라는 앱은 아시나요? 걷기만 해도 자신의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앱인데요. 캐시워크와 캐시닥 모두 같은 회사에서 개발하였습니다.

 

캐시닥이 무슨 앱인지 간단하게 요약해보겠습니다. 1,000 보마다 무료 로또 1개를 얻을 수 있고, 하루에 10,000보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따라서 하루에 얻을 수 있는 무료 로또는 10개입니다. 그리고 하루에 출석 시 1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하루에 얻을 수 있는 무료 로또의 수는 총 11개가 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앱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닥 실행 화면 

캐시닥을 처음 실행하면 맞춤 정보 제공을 위해 허용하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다음을 눌러주시고 이용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선택)은 체크를 필수적으로 하지 않아도 되니 마음에 드시는 대로 체크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앱 접근권한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01234
캐시닥 튜토리얼 (오른쪽 화살표를 누르시면 사진이 슬라이드됩니다.)

확인했습니다. 를 누르시면 카카오 로그인 및 Apple 로그인을 선택하시게 됩니다. 물론 안드로이드 유저는 아래에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계정으로 캐시닥 회원가입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캐시닥 튜토리얼 사진 슬라이드 쇼가 위에 있으니 오른쪽 화살표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제부터 결제할 때마다 캐시닥에서 20 캐시를 얻을 수 있다. 하루에 최대 100 캐시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그리고 이렇게 얻은 캐시는 전국 수만 개의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라고 하네요.


캐시닥 추천코드 VLGQ5

튜토리얼을 마치면 캐시닥 추천코드를 입력하라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추천코드 VLGQ5를 입력하면 500 캐시로 시작, 입력하지 않고 넘어가시면 0 캐시로 시작합니다.

 

당연히 손해 볼 게 없는 전자를 택하는 게 맞겠죠?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니 추천코드 VLGQ5 한 번씩만 입력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0123
캐시닥 무료 로또 얻는 방법 [슬라이드 쇼]

캐시닥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홈 화면에서 보이는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무료 로또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1,000걸음 걸으실 때마다 캐시 로또가 발급됩니다. 해당 설명이 처음이신 분들에게는 캐시 로또가 하나 무료로 발급됩니다.

 

캐시 로또를 누르면 위와 같이 6개의 캐시 로또 행운 번호가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발급된 캐시 로또는 내 캐시 로또에 차곡차곡 저장됩니다. 당첨번호는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실제 로또의 당첨번호와 동일하니 금주 토요일을 기대하세요. 캐시 로또 당첨결과는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약해보겠습니다.

 

  • 캐시닥 걸음은 스마트폰 기본 앱 삼성 헬스 or 걸음 (아이폰) 앱과 자동으로 연동된다.
  • 1,000걸음 걸을 때마다 캐시닥에서 캐시 로또가 1개 발급된다. (캐시닥 앱에서 터치해줘야 합니다.)
  • 매일 출석 시 캐시 로또를 1개 추가로 얻을 수 있다.
  • 하루 최대 10,000걸음까지 측정되며 캐시 로또는 일일 10개까지 발급할 수 있다.
  • 10,000걸음으로 캐시 로또 10개 + 출석 캐시 로또 1개로 하루 최대 11개까지 캐시 로또를 얻을 수 있다.

캐시닥 캐시로또 당첨금

캐시닥에서 내 캐시 로또를 누르시면 자신의 발급된 로또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첨 번호를 누르시면 당첨금과 당첨자 수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첨금이 조금 낮아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대로 하루에 걷기만 하는 것뿐인데 로또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운이 좋다면 1등에 당첨되실 수도 있습니다. 미래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니까요.


캐시닥 쇼핑 메뉴 -> 명품샵 

만약 자신이 1등이 된다면 어떻게 돈을 받을 수 있을까요? 1등이 된다면 1,000만 캐시인데 해당 캐시를 현금으로 출금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명품샵에서 고액의 상품을 구매하실 수는 있습니다.

 

여기서 괜찮은 상품을 구매한 다음,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미개봉 상품으로 판매한다면 상품 소비자가에서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캐시를 현금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돈버는 앱, 앱테크 캐시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씩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