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기프티콘 중고 거래 - 팔라고 사용법과 추천인 친구초대 링크(1,000P 지급)

by umhsc 2021. 8. 16.

팔라고 사용법과 친구초대 링크에 대해 알려드려요.

팔라고 친구초대/추천인 링크로 1,000P 받는 방법
① 아래에 있는 "팔라고 친구초대 링크"를 누릅니다.
② 앱스토어에서 팔라고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③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④ 회원가입 완료 후 최초 로그인 1회 시, 1,000P가 지급됩니다.

팔라고 친구초대 링크(아래 링크로 가입시 1,000P가 추가 지급됩니다.)

 

[팔라고 친구초대 이벤트] 친구초대하고 마일리지 받자

개인간 모바일 쿠폰 거래장터 팔라고! 지금 사용해보세요

jn49w.app.goo.gl


팔라고 사용법 (구매자)

  1. 팔라고 앱 검색창에서 구매하고 싶은 기프티콘 이름을 검색합니다.
  2. 원하는 기프티콘을 구매합니다.
  3. 기프티콘을 구매하고 나서 해당 가맹점 가게에서 기프티콘을 사용합니다.
  4. 기프티콘을 정상적으로 사용했다면 구매확정을 누릅니다.

 팔라고 사용법 (판매자)

  1. 팔라고 앱에서 기프티콘 판매하기를 누릅니다.
  2. 자신이 판매하고 싶은 기프티콘 제휴점과 상품 이름을 입력합니다.
  3. 사진, PIN 번호, 상품 소비자 가격, 상품 판매 가격을 입력합니다.
  4. 판매 게시글을 작성하고 구매자가 해당 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을 누르면 거래가 종료됩니다.

  • Q :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누르지 않는다면 판매자는 돈을 받지 못하는 것 아닌가요? - 판매자 구제
  • A : 구매자가 쿠폰을 정상적으로 사용헀음에도 불구하고 구매확정을 하지 않는 경우를 대비하여 구매일로부터 3일이 지나면 강제적으로 구매확정이 진행됩니다. 
  • Q :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구매확정을 거부하면 어떻게 되나요? - 판매자 구제
  • A : 모바일 쿠폰 특성상 PIN 번호가 노출되면 판매자는 다시 다른 이에게 재판매하기 힘듭니다. 구매자가 구매한 쿠폰에 문제가 없는데 단순 변심으로 구매확정을 거부한다면 이의신청 후 신고를 접수해주세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구매 거부로 확인되면 결제 대금은 판매자에게 즉시 지급해드립니다. 또한 정당한 이유 없이 반복적인 구매확정 거부를 남발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영구 정지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 Q : 안전 결제 후 판매자가 이유 없이 시간을 지체하며 쿠폰을 보내지 않은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 구매자 구제
  • A : 안전 구매를 했는데 판매자가 장시간 대답을 회피하며 24시간 이상 상품을 보내지 않으면 역시 바로 신고해주세요. 즉시 결제 취소 후 판매자 경고 조치가 취해지며 이와 같은 행위가 반복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영구 정지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앱스토어에서 팔라고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은 바로 팔라고입니다. 팔라고는 기프티콘 중고 거래 앱으로, 안전 거래를 통해 기프티콘을 쉽게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중고 기프티콘 거래다 보니 기존 소비자 가격의 20%~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주의하실 점이 있다면, 기프티콘을 구매하신 다음 핀번호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변심으로 환불하고 싶다.와 같은 행위는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기프티콘 특성상 핀번호가 한번 노출되면 다시 재판매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떤 앱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 게시글에 있는 "팔라고 친구초대 링크"로 이동하여 앱 설치를 하시는 경우에는 1,000P를 추가로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구글 Play 스토어에서 팔라고를 검색해서 설치하시는 경우에는 0P로 시작하게 됩니다.


팔라고 친구초대 이벤트 링크

 

[팔라고 친구초대 이벤트] 친구초대하고 마일리지 받자

개인간 모바일 쿠폰 거래장터 팔라고! 지금 사용해보세요

jn49w.app.goo.gl

▲ 위 링크로 들어가신 다음에 팔라고 앱을 설치하세요. 그리고 앱을 실행하시고 회원가입 하신 다음, 최초 1회 로그인하시면 1,000P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바나나우유 같은 경우 36%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궁금했던건 바로 기존 소비자가격과 중고 기프티콘의 평균 가격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우유를 검색해보았습니다.

 

기존 소비자가격은 1,400원인데 팔라고에서 판매하는 금액은 890원이었습니다. 이는 약 36% 할인된 금액입니다. 저처럼 바나나우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러 개 사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팔라고 캐시와 마일리지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팔라고에서 기프티콘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마일리지를 충전해야 합니다. 마일리지는 신용카드로 충전할 수도 있으며, 해피머니, 도서상품권, TOSS ..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이 존재합니다. 결제 수단별 수수료가 다르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팔라고 무료충전소에서 마일리지를 무료로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은 팔라고 무료충전소에서 앱을 설치하거나 실행하는 등의 미션으로 마일리지를 충전하실 수도 있습니다. 급하게 포인트가 조금 모자라는 경우 여기서 적립하면 될 것 같네요.


팔라고 마일리지는 계좌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을 판매한 경우 해당 판매 금액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 지에 대해서도 알아보아야겠죠? 해당 마일리지는 온라인 계좌이체로 자신의 계좌 출금이 가능합니다. 

 

이체 수수료는 매월 3회 무료이며 4회부터 1,000원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팔라고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보세요.

팔라고 장터 이용방법에 관한 안내문입니다. 공지사항에서 처음 가입하신 분들을 위한 안내문이 기재되어있으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한번 주의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팔라고 친구초대 이벤트 참여방법

마지막으로 앞서 소개드린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종료되며 '21.08.16. 00:47 기준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초대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친구초대 링크를 발급받은 후에 그 링크로 친구를 가입시키는 것입니다. 친구가 해당 링크로 팔라고 앱을 설치하게 되고, 회원가입을 마친 뒤 최초 1회 로그인을 하게 되면 서로에게 1,000P가 적립됩니다.

 

초대자에게만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것이 아닌, 초대자와 신규회원 모두에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이벤트이니 신규회원 입장에서도 참여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아직 팔라고를 이용해보시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오셔서 팔라고 기프티콘 중고 거래를 한번 이용해보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 팔라고 친구초대 링크

 

[팔라고 친구초대 이벤트] 친구초대하고 마일리지 받자

개인간 모바일 쿠폰 거래장터 팔라고! 지금 사용해보세요

jn49w.app.goo.g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