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페이캄코인(PAYCAM Wallet) 추천인 s2K8JrfmZy 무료채굴 방법

by umhsc 2021. 8. 18.

페이캄코인 추천인 : s2K8JrfmZy 입력 시 125PLI 적립됩니다.

페이캄월렛(PAYCAM Wallet) 추천인 코드 입력방법
① 구글에서 "PAYCAM Wallet" 검색 후 사이트 클릭
②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클릭
③ "추천인 코드 입력" 란에서 "s2K8JrfmZy" 복사해서 붙여넣기

페이캄 월렛(PAYCAM Wallet) 회원가입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바로 페이캄코인 무료채굴 방법입니다. 페이캄월렛이라는 사이트에서 매일 페이캄로또 1개와 출석체크 보상 50PLP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캄로또는 현재 1등 당첨금이 17회 유찰되어 총 9억 5천만원이 되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에서 PAYCAM Wallet을 검색하세요.

구글에 "PAYCAM Wallet"을 검색하고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회원가입을 누르고 프로필 정보를 입력합니다. 추천인 코드 입력란에 "s2K8JrfmZy"을 복사하셔서 붙여넣기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포인트 125PLP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인증 후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이메일 인증을 받으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페이캄월렛 홈화면과 출석체크

홈 화면에서 자신의 PLI 코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CONFIG 메뉴로 들어오시면 출석체크가 있습니다. 출석체크를 누르시면 출석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캄월렛 출석체크 완료

출석체크한 화면입니다. 회원가입 보상으로 125PLI가 지급되었으며 출석 체크 이벤트 참여로 50PLI가 지급되었습니다.


무료로 페이캄 로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OTTO 메뉴로 들어오시게 되면 매일 오늘의 무료 로또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무료로 로또를 받으시게 되면 출석체크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1등 당첨금은 5천만원, 2등 당첨금은 1천만원입니다.

당첨결과 탭에서 자신의 로또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금은 1등 5천만원, 2등 1천만원, 3등 200만원, 4등 5만원, 5등 5천원입니다.

 

해당 등수의 당첨금에 맞는 PLI코인이 지급됩니다. PLI코인은 스왑기능을 통해 PLP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포블게이트에서 1PLP당 약 36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페이캄로또프로토콜(PLP)은 현재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입니다. 따라서 PLI코인을 모아서 스왑기능을 통해 PLP코인으로 받으신 다음, 포블게이트에서 코인을 매도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페이캄 월렛(PAYCAM Wallet) 회원가입 사이트로 자동 이동합니다. 추천인 코드가 자동 입력되니 회원가입만 하시면 됩니다.

 

http://wal.paycam.asia/#/signup/s2K8JrfmZ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