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애드픽 초대코드(추천인) 401a24, 수익 10%(90일)+1,000P 지급

by umhsc 2021. 8. 18.

애드픽 초대코드는 401a24 입력하시면 됩니다.


애드픽 초대코드 401a24를 입력하면 90일간 수익의 10% 추가 보너스 적립 혜택과 100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애드픽 초대링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앱은 바로 애드픽이라는 어플입니다. 애드픽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자신이 인플루언서가 되어 애드픽의 광고들을 홍보하는 것인데요.

 

혹시 애드픽 추천인이나 초대코드를 찾고 계시다면 401a24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애드픽 회원가입 시 초대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신규회원은 1,000P + 10% 수익 추가 적립(90일간)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애드픽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드픽 캠페인, 캠페인은 즉 광고를 의미한다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광고를 선택해보세요. 

애드픽에서 진행중인 캠페인들 중에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그 캠페인의 URL 주소를 발급받습니다. 이 URL 주소로 사람들을 유입하게 만들고, 캠페인의 조건을 충족하면 전환이 발생합니다. 전환은 곧 수익입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게임 앱 설치형 캠페인의 URL 주소를 발급받았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이 URL 주소를 네이버 지식인 답변 내용에 덧붙이거나 자신이 운영중인 네이버 블로그에 모바일 게임을 홍보하면서 URL 주소로 들어오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혹은 모바일 게임과 관련이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사람들에게 해당 캠페인을 추천하는 식의 내용을 쓰고 URL 주소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이 URL 주소로 유입된 사람들이 구글 Play 스토어나 애플 App store에서 앱을 설치하게 되면 캠페인(설치형)의 전환 조건을 충족시키고 전환이 발생하게 됩니다. (전환이란 애드픽의 캠페인 조건을 1번 충족시킬 때 발생하는 성공과 같은 개념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앱 설치형 캠페인같은 경우 전환 1건당 약 800원~2,000원 정도의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별 적립률이 다를 수는 있으나 통상 이 정도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이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요악해보겠습니다.

 

① 애드픽 캠페인에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캠페인을 선택한다.
② 선택한 캠페인의 URL을 발급받는다.
③ 해당 URL로 사람들을 유입시킨다.
④ 유입된 사람들이 캠페인의 조건을 충족시키면 전환이 발생한다.
⑤ 전환으로 얻은 수익은 스토어에서 기프티콘을 구매하거나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⑥ 캠페인은 클릭형, 영상/이미지형, 설치형, 사전예약형/이벤트형, 체험단형이 있다.

 

애드픽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의 "애드픽 초대링크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애드픽 초대코드가 입력됩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시면 혜택을 받지 못하고 가입하시게 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애드픽의 수익 랭킹,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에 홍보하시면 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하트 버튼 한번씩 누르고 가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공감은 네이버와 다르게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클릭 한번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