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파이코인 추천인(초대코드) : ao887 입력하면 1파이+채굴속도 향상

by umhsc 2021. 8. 20.

파이코인 초대코드 : ao887 입력하시면 1파이와 채굴 속도 향상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 추천인(초대코드) 입력방법
① 구글 Play 스토어/애플 App store에서 "pi network" 설치하고 실행하기
② 페이스북, 휴대폰 번호, 애플/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기
③ 자신의 사용자 이름을 설정하기
④ 초대코드 입력란에 "ao887" 입력하기

 

안녕하세요. 요새 인기가 많은 파이코인 무료채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이코인 회원가입 도중 초대코드 입력란이 있는데 여기에 ao887을 입력하시면 1파이와 채굴 속도가 향상되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앱스토어에서 pi network를 검색하고 앱을 설치하세요.

파이코인은 현재 전세계 약 2300만명 정도가 채굴하고 있는 비상장코인입니다. 23년 말 정도에 상장될 것이라고 보고 있는 추세입니다. 지금 가입하시고 번개 모양의 버튼을 누르시기만 하면 24시간동안 자동 채굴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설치해보세요~

 

참고로 파이코인을 채굴한다고해서 휴대폰 성능을 저하시키거나 수명을 악화시키는 등의 부작용은 일체 없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실행되는 앱이 아니라, 휴대폰 전원을 끄고 있어도 자동으로 채굴되는 앱입니다.

 

앱을 설치하시고 실행하시면 3가지 방법으로 로그인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마음에 드시는 방법으로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이름을 설정하고 초대코드를 입력합니다.

파이코인 초대코드는 ao887입니다. 해당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1파이와 채굴 속도가 향상되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제출하기를 누르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주세요.


파이코인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파이코인에 처음 로그인하게 되면, 채굴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줍니다. 2번째 사진과 같이, 24시간마다 저 번개 모양의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채굴이 진행됩니다.

 

파이코인을 가입하는 유저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채굴 속도는 하락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에 가입하시는 것이 채굴에 유리합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파이코인을 설치해보세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파이코인 기능 설명

화면 상단 중앙을 보시면 파이코인 잔액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오른쪽에서는 파이코인 유저들과의 채팅, 아래쪽에서는 파이코인 소식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 역할에 대하여

파이코인에는 특별한 시스템, 바로 파이 네트워크에서의 역할입니다. 역할이란 총 4개로 분류됩니다. 파이오니어(Pioneer)는 자신이 24시간마다 채굴 버튼을 눌러 파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여자는 총 3번의 채굴 기간을 마쳐야 해제되는 역할입니다. 역할은 중복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한 유저들과 보안 그래프를 형성하여 채굴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홍보 대사는 자신의 초대코드를 다른 신규 유저에게 홍보하여 채굴 속도를 증가시키는 역할입니다. 초대자와 가입자가 파이를 매일 채굴할수록 서로의 채굴 속도를 향상시켜줍니다.

 

마지막으로 노드(Node)입니다. 노드는 컴퓨터에서 진행할 수 있는 채굴이며 이 부분은 현재 2단계 테스트 넷 단계에 있습니다.


파이코인 FAQ

파이코인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FAQ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은 전 세계 2300만명이 채굴하고 있는 코인이며, 다른 나라에서 실제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많이 걱정하고 있는 사실 중 하나인 "파이코인이 상장되지 않으면, 결국 시간낭비를 한 셈이 아니냐?"에 대해서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약간 차곡차곡 모으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파이코인이 상장되지 않더라도 나름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같은 코인들도 초기에는 무료 채굴을 할 수 있었고, 그에 비할 정도는 아니지만 파이코인도 추후에 높은 가치를 지닐지도 모르는 것이니깐요.

 

채굴 버튼을 누르는데에는 5초 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매일마다 3P 정도 주는 돈버는 앱 출석체크보다 이게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설치해보세요~ 가실 때에는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