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틱톡 추천코드 입력칸 안뜸 해결방법 ('21.08.20 최신)

by umhsc 2021. 8. 21.

틱톡 추천코드 입력칸 안뜸 해결방법 알려드립니다!!


틱톡 추천코드 입력칸이 안 뜨는 경우 해결방법
① 틱톡 앱을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본다.
② https://vt.tiktok.com/ZSJWcBAaY/ ← 링크로 들어가서 "TikToK 다운로드"를 눌러본다.
③ 초대코드 입력칸이 떴다면 Z10443311 입력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당.^^
④ 그래도 안뜨면 틱톡 앱을 종료하고 여러번 링크로 들어가본다.
⑤ 진짜 진짜 안뜨는 경우 휴대폰을 종료하고 틱톡 앱을 재설치해본다.

틱톡 추천코드 입력칸 안뜸 문제는 틱톡 초대링크로 들어가시면 해결됩니다.

안녕하세요. 틱톡 현금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기껏 회원가입했더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코드 입력란이 나오지 않아 당황하셨죠?

 

틱톡 보너스 이벤트 페이지는 기존의 앱들과 달리 조금 불안정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시 반영되는 경우도 있고, 틱톡 앱을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가 느낀 최선의 방법은 바로 틱톡 초대링크를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틱톡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회원가입까지 마쳤는데, 이제 초대코드를 입력하는 일만 남은 분들께서 추천코드 입력란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 놓였을 때,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80% 확률로 틱톡 20명 미션 과제와 추천코드 입력칸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 지인도 처음 틱톡을 가입하고 나서 틱톡 보너스를 눌러보았는데, 초대코드 입력란이 나타나지 않은 적이 있었는데 제 친구초대 링크로 들어가니 입력칸이 나타났습니다.

 

https://vt.tiktok.com/ZSJWcBAaY/

 

친구를 틱톡에 초대하면 최대 400,000원 받아가세요.

초대 코드로 더 많은 캐시 받기!

t.tiktok.com

 

만약 이 방법을 시도해보아도 틱톡 과제나 초대코드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틱톡 앱을 종료해보고 초대링크를 들어가보고 여러번 반복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라면, 틱톡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신 뒤 가입하셨던 아이디로 들어가시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럼 틱톡 추천코드, 초대코드 입력칸이 안 뜰때 해결방법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터치 한번만으로도 누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