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모두닥 추천인 친구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1,500원 지급!

by umhsc 2021. 8. 22.

모두닥 친구초대 링크로 가입하시면 1,500원 추가로 받으실 수 있어요.

모두닥 추천인 친구초대 링크로 가입하고 1,500원 받는 방법
① 아래에 있는 모두닥 초대링크를 들어가서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다.
② 초대링크로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초대 미션"이 등장하는데 "홈택스 연동하기"를 누른다.
③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고, "홈택스 연동"을 완료한다.
④ 홈택스 연동을 완료한 경우, 24시간 이내에 1,500원이 지급된다.

모두닥은 자신이 방문했던 병원의 리뷰를 작성하고,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는 어플입니다. 현재 친구초대 이벤트로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시면 1,500원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꼭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셔야 해요!!

 

https://modoodoc.app.link/12oe0JG9Tib

 

모두닥의 신뢰할 수 있는 병원 리뷰 문화 만들기에 함께해요:) by 프랑스 붉은줄망둥어

본인인증을 거친 진솔한 병원리뷰플랫폼! 다녀온 병원 리뷰를 남기면 기프티콘 지급!

modoodoc.app.link


모두닥 친구초대 링크로 들어가신 다음 앱을 설치해주세요.

위에 있는 모두닥 친구초대 링크로 들어가시게 되면 자동으로 Google Play store 혹은 App store로 이동하게 됩니다. 앱을 설치하시고 실행해주세요. 그러면 회원가입 페이지가 등장하게 되는데요. 카카오로 가입하셔도 되고 이메일로 가입하셔도 됩니다.


모두닥 홈택스 연동하기

모두닥을 처음 실행하시면 첫번째 사진처럼 초대 미션을 완료해달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만약 위에 있는 초대 링크로 앱을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해당 창은 뜨지 않습니다.

 

홈택스 연동하기를 누르시고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휴대폰 본인인증 후 홈택스 진료 내역 연동하기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시면 홈택스로 진료 내역을 연동하게 됩니다. 저는 카카오톡 지갑 인증서나 통신사 인증서, 그리고 공동인증서가 휴대폰에 없었기 때문에 여기서 아차 싶더라구요. 

 

공인인증서같은 복잡한 그런 것이 휴대폰이 당장 없으면 홈택스 연동을 못 시키는건가? 이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그냥 일단 PASS 앱이 깔려있어서 통신사 인증서를 선택해봤습니다.


통신사 PASS 앱으로 간단하게 통신사 인증을 마쳤습니당.

주민번호 뒷자리를 입력하고 PASS 앱에서 인증 요청을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통신사 인증이 완료됩니다. 번거로운 작업이 좀 더 있을 줄 알았는데 금방 끝나더라구요.


홈택스 연동이 완료되었습니다. 자신이 진료받았던 병원 과거 진료내역이 자동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이렇게 홈택스 연동을 마치시면 정상적으로 모두닥을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모두닥은 병원 진료를 자주 받는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같네요. 저는 제작년에 독감으로 병원에 입원한 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의 진료 내역이 화면에 나타났습니다.

 

친구초대 링크로 들어오셔서 홈택스 연동을 마치신 분들에게는 24시간 이내에 모두닥 포인트 1,500원이 지급됩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지금 확인해보니 모두닥 포인트로는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포인트 적립받으시고 마음에 드시는 기프티콘 구매해보세요~

 

 

참고로 스크롤을 다시 올리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모두닥 친구초대 링크를 한번 더 남겨드립니다. 아래로 들어가셔서 앱 설치 하신 뒤, 홈택스 연동하시면 24시간 이내에 1,500원이 지급됩니다.

 

https://modoodoc.app.link/12oe0JG9Tib

 

모두닥의 신뢰할 수 있는 병원 리뷰 문화 만들기에 함께해요:) by 프랑스 붉은줄망둥어

본인인증을 거친 진솔한 병원리뷰플랫폼! 다녀온 병원 리뷰를 남기면 기프티콘 지급!

modoodoc.app.li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