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캐시미션 추천인 코드네임 : abc77 입력하고 500원 받아가세요.

by umhsc 2021. 8. 23.

캐시미션 추천인 코드네임 abc77을 입력하시면 500원이 지급됩니다.

캐시미션 추천인 코드네임 입력방법
① 구글 Play 스토어 및 애플 App store에서 "캐시미션" 설치하기
② 홈화면에서 왼쪽 위에 보이는 "로그인" 터치하고 회원가입 진행하기
③ "추천인 코드네임" 입력란에 "abc77" 입력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시미션이라는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년도 6월 초부터 지금까지 캐시미션을 사용해왔는데요. 2개월동안 약 20만원 정도를 모았습니다. 캐시미션은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적립받는 어플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잘 읽어주세요!


설명하기 앞서, 캐시미션 추천인 코드네임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캐시미션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다보면 "추천인 코드네임" 입력란이 있습니다. 여기에 "abc77"을 입력하시고 가입하시면 500원이 추가 지급됩니다.

 

또는 캐시미션 친구초대 링크로 들어가셔서 앱을 설치하시게 되면 추천인 코드네임 abc77가 자동 입력됩니다. 꼭 잊지말고 입력하세요~ 추천인 코드네임을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시면 0원으로 시작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캐시미션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미션은 앱스토어외에 구글 Play 스토어에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하시면 "추천인 코드네임"을 입력하실텐데 "abc77" 꼭 입력하시고 가입하세요!! 500원 더 줍니당


캐시미션 미션 목록

캐시미션은 위 사진처럼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는 어플입니다. 기존에 있던 앱테크는 앱을 설치하거나 실행해서 포인트를 쌓는 느낌이었는데, 이건 정말 미션이더라고요. 포인트 단가가 굉장히 높아서 한번에 많은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출금하기를 통해 현금으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도 좋지만, 그래도 현금이 제일 좋은 것 아니겠어요? 캐시미션으로 적립받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1:1 비율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금 신청을 하게 되면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입금 완료됩니다. 위 사진은 제가 환급받은 내역들입니다~


캐시미션 추천인 제도 안내

캐시미션 추천인 제도에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초대자의 추천인 코드네임을 입력한 신규회원에겐 500원이 추가 지급됩니다. 그리고 초대자에게는 300원이 지급됩니다. 여기서 추가 혜택이 있는데, 초대자에게는 신규회원이 미션을 통해 적립받은 금액의 3%를 90일간 지급받게 됩니다. 

 

요약해보겠습니다.

  • 추천인 입력하면 초대자는 300원, 신규회원은 500원 받음
  • 초대자는 신규회원이 미션을 통해 얻은 적립금의 3%를 90일간 보너스로 추가 지급받을 수 있음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한번씩 부탁드려요~ 캐시미션 정말 좋은 어플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설치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