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티캐시 추천인코드 DEM3NWS6 입력하면 금쪽같은 알 1개 지급

by umhsc 2021. 8. 24.

티캐시 추천인 코드 DEM3NWS6


티캐시 공식 홈페이지 (http://tcash.co.kr/)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캐시(Tcash)라는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티캐시 공식 홈페이지(http://tcash.co.kr/)에 따르면 티캐시는 다양한 마일리지, 상품권, 현금까지 하나로 모아 편리한 결제를 지원하는 Mobile Wallet 앱 서비스라고 합니다.

 

쉽게 말해, 티캐시에 마일리지를 충전하게 되면 그 마일리지로 문화상품권을 구매하거나 다른 제휴 사이트의 마일리지로 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법한 사이트, 아이템매니아에서도 티캐시 마일리지 충전을 지원합니다. 해당 결제수단으로 결제 시 수수료 감면이나 혜택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티캐시 홈 화면

티캐시를 처음 설치하시게 되면 회원가입 도중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추천인 코드 입력란에 DEM3NWS6 를 입력하시면 금쪽같은 알 1개가 지급됩니다.

 

금쪽같은 알은 500원~2000원 사이의 적립금을 랜덤하게 지급해주는 알인데요. 이 알을 각각 개별로 열어보실 수도 있고, 알 10개를 모아 문화상품권 1만원권~5만원권 사이의 상품권을 주는 랜덤 룰렛을 돌리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알 10개를 모아 룰렛을 돌리는 게 더 수익이 높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친구를 10명, 20명, 30명 초대할 때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을 지급합니다. 획득한 상품권은 보관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캐시 친구 초대 이벤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