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더폴 추천인 친구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500원 지급

by umhsc 2021. 8. 25.

더폴 초대링크로 가입하시면 500원을 추가 지급받으실 수 있어요.

더폴 추천인 친구초대 링크로 500원 받는 방법
① 더폴 친구초대 링크 클릭 → OPEN → 앱 설치 
② 시작하기 → MY → 휴대폰 본인 인증하기
③ 홈 화면에서 진행중인 폴 1개 이상 참여하기
※ 폴 = 설문과 같은 개념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선택 문제 하나를 완료하시면 500원이 지급됩니다.

▼ 더폴 친구초대 링크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OPEN"을 누르시면 앱스토어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d7429c66-671d-4306-a0e1-2b7a2301be61

 

월급날 뭐하시나요?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com


더폴 초대링크에 들어가신뒤 OPEN을 눌러 앱스토어 설치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폴(THEPOL)이라는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폴은 간단한 설문조사 문제에 참여하여 보상으로 META를 받으실 수 있는 앱인데요.

 

META는 가상화폐로, 업비트(Upbit)에 메타디움(META)라는 이름으로 상장되어 있으며, 21년 8월 25일 오후 8시 57분 기준 1META=146원의 비율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친구초대 링크로 더폴 500원을 추가 적립받을 수 있는 지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더폴 앱 첫 실행화면

'시작하기'를 누르신 다음, 오른쪽 아래에 있는 'MY'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상단 중앙에 있는 '프로필 보기'를 터치하신 뒤, '휴대폰 본인 인증하기'를 눌러주세요.


휴대폰 본인인증 성공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하시게 되면, 4META가 적립됩니다. 현재 1META에 146원 정도 하니까 584원쯤 됩니다. 그 밑에 있는 '추가정보'를 입력하셔도 좋습니다만 이 추가 정보를 입력한다고 해서 또 META를 적립해주지는 않습니다.


더폴 진행중인 폴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하셨다면 홈 화면으로 와주세요. 여기를 보면 진행중인 폴들이 있는데 마음에 드시는 폴을 선택해 한번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더폴 로또폴은 말 그대로 확률로 폴을 적립해주는 설문입니다.

저는 애플 VS 삼성이라는 로또폴에 참여해보았습니다. 화면에 보시는 바와 같이 어느 정답이 있는 설문이 아니라, 자신이 마음에 드는, 선택지를 골라 선택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진행중인 폴을 하나 참여하셨으면 500원 상당의 META가 추가 지급됩니다. 아래는 친구초대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참고해주세요.


더폴 친구초대 이벤트 방법

기존에 1,000원 상당의 적립금이었던 친구초대 이벤트가 2배로 되어 2,000원으로 상승하였습니다. 초대자가 2,000원, 신규 가입자가 500원 상당의 META를 지급받게 됩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니 아래 초대링크로 가입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더폴 초대링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