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Bee Network] 비코인 추천인코드 h1004 입력하면 1BEE + 채굴 속도 향상

by umhsc 2021. 8. 26.

비코인 추천인코드 h1004 입력하시면 채굴속도가 증가합니다.

비코인 추천인 코드 입력방법
① Google Play or App store에서 'Bee Network' 설치하기
② 애플/전화번호/페이스북/구글로 로그인하기
③ Name과 사용자 명 입력하기
④ 추천인 코드 입력란에 "h1004" 입력하기

앱스토어에서 Bee Network 검색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2의 파이코인이라고도 불리는 비코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코인은 파이코인과 매우 유사한 UI를 사용하여 사용법이 거의 동일합니다.

 

현재 무료채굴이 가능하니 빨리 가입하세요~ 카더라 통신이긴 하지만 어쩌면 파이코인보다 비코인이 먼저 상장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Bee Network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애플, 전화번호, 페이스북, 구글 등 4개의 방법 중 마음에 드시는 방법으로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비코인 추천인 코드 h1004

그 다음에는 계정의 Name과 사용자 명을 입력하게 됩니다. Name은 닉네임이고, 사용자 명은 추천인 코드로 사용되는 이름입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에 h1004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세요.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게 되면 1BEE와 채굴 속도가 증가하게 됩니다. 꼭 입력하시고 가입하세요.


화면 중앙에 있는 벌 모양 버튼을 누르면 채굴이 시작됩니다.

화면 중앙의 빨간색 벌 모양 버튼이 보이시나요? 이 버튼을 누르게 되면 24시간동안 채굴이 진행됩니다. 버튼이 빨간색에서 초록색으로 바뀌면 채굴이 진행중이라는 뜻이랍니다.

 

음.. 이렇게 글을 마무리하면 약간 할지 말지 고민되시는 분들이 있겠죠? 저도 비코인이 상장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돈버는 앱 출석체크로 하루에 10~20원 버는 것보다 이게 더 나은 것같아서 하고 있습니다.

 

출첵 앱테크를 하게 되면 한달에 약 500원 정도인데 만약 비코인이 상장하게 되면 그것보다는 많이 벌거같거든요. 물론 스캠이라서 먹튀하면 수익이 0원이지만요. 제 성격상 이런 것들을 조금씩 모으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요. 은근 차곡차곡 모으면 재미도 있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