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Paycoin) 페이코인 추천인 리워드코드 DO8DG8M, 1PCI 추가 지급

by umhsc 2021. 8. 15.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DO8DG8M을 입력하시면 1PCI를 추가 지급해드립니다.

페이코인 추천인 리워드코드 입력방법
① 구글 Play 스토어나 애플 App store에서 "페이코인" 앱을 설치한다.
② 앱을 실행하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다.
③ 이름과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을 진행한다.
④ "리워드코드 등록" 입력란에 "DO8DG8M"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른다.
※ 리워드코드 입력 시 신규회원에게 1PCI가 추가 지급됩니다. 

앱스토어에서 페이코인을 설치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가 많이 사그라든 가상화폐 페이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암호화폐인데요. 1PCI당 5310원까지 오른 적도 있어서 향후 미래가 기대되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8월 15일 오후 5시 17분 기준으로 코인원(Coinone)에서 1PCI당 약 700원의 시세를 지니고 있습니다. 페이코인은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만 할 수 있는 코인이 아니라, 편의점이나 치킨 프렌차이즈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실제 화폐처럼 사용이 가능한 코인입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페이코인을 검색하시면 페이코인 앱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출석체크 이벤트로 추가 PCI 적립, 경품 혜택까지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할인이 가능한 제휴 가맹점들 이벤트도 한눈에 보실 수도 있고요.


페이코인 리워드코드는 DO8DG8M입니다.

페이코인 앱을 실행하시고 서비스 이용약관을 동의하신 다음에,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이름과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와 휴대폰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휴대폰 본인 인증이 끝난 경우, 아래에 "리워드 코드 등록" 입력란이 있습니다. 해당 입력란에 "DO8DG8M"을 입력하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리워드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시는 경우 1PCI를 추가로 받지 못하고 가입하시게 됩니다.


매일 출석룰렛을 돌리고 PCI 받아가세요.

출석체크 이벤트는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7월에는 출석 룰렛 경품으로 1등 순금 5돈, 2등 PCI 30만원권, 3등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해주었습니다. 달마다 출석 룰렛 경품은 변경됩니다.

 

출석체크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매일 1회 출석 룰렛을 돌려 0.001PCI~0.003PCI를 얻을 수 있다.
  • 출석 룰렛을 돌릴 때, 출석체크 경품 1등~3등에 당첨될 수도 있다.
  • 한달동안 출석 개근시 그 달에 출석 룰렛을 통해 얻었던 PCI의 2배를 추가 지급한다.
  • 만약 한달동안 출석 개근하여 0.060PCI를 얻었다면 개근으로 0.120PCI를 추가로 얻게 된다.

현재 1PCI당 700원이지만, 향후 페이코인이 어느 정도의 가치를 지닐지 모르기 때문에 차곡차곡 모아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트코인도 10년전에는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았습니다.

 

현재 1BTC당 약 5500만원 정도의 가치를 지니는 것을 생각해보면 0.0180PCI도 적은 수치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출석하는 것이 귀찮으신 분들은 페이코인에 가입하여 리워드코드를 입력하시면 1PCI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 작은 1PCI라도 혹시 모르니 받아놓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리워드코드는 DO8DG8M입니다.


페이코인 제휴 가맹점 목록

페이코인을 실제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휴 가맹점 사용처들입니다. 자주 사용하고 있는 곳이 있다면 페이코인으로 추가 혜택받으시면서 이용해보세요~


페이코인 쇼핑 메뉴

마지막으로 페이코인 쇼핑 메뉴입니다. 여기에서는 1PCI 상품들이 있는데요. 말 그대로 1PCI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상품은 그렇게 많은 게 아니라서 한 6~8개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타임딜에서는 특정 상품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할인 혜택도 받으면서, PCI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약 9만원 상당의 상품을 구매했을 때 40,500원 상당의 PCI를 추가로 지급받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실상 물건에 든 금액은 5만원 정도입니다.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잘보고 구매하시면 득템할 수 있는 상품도 몇몇 있어보였습니다. 확인해보시고 좋은 상품 구매해보세요~

 

그럼 페이코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버튼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