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 추천인 ao8877 좌담회로 하루에 5만원 버는 법

by umhsc 2021. 8. 15.

엠브레인 패널파워 추천인 ao8877 입력하세요.

엠브레인 패널파워 추천인 입력방법
① 구글 Play 스토어/애플 App store에서 "엠브레인 패널파워" 검색 후 설치하기
② 앱 실행 후, 회원가입 시작하기
③ 휴대폰 본인인증, 약관동의,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입력하기
④ STEP 4에서 주소 입력 후, "잠깐!! 엠브레인을 소개한 추천인이 있으신가요?"에서 "예, 추천인이 있습니다." 누르기
⑤ 추천인 ID에 ao8877을 입력하고 ID 확인을 누르기 

※ 주의사항

처음에 "회원가입 하기"를 누르시고 휴대폰 본인인증 후, 약관 동의에서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이메일 조사 수신 동의"인데요. 이메일 조사 수신 동의를 하지 않으시면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의 대부분을 받으시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설문조사를 받기 위해서는 "이메일 조사 수신 동의"와 "모바일 조사 수신 동의"를 체크하시고 넘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전화 조사 수신 동의"는 선택하셔도 되고 선택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추천인 ID가 자동으로 입력되는 링크입니다. 아래의 링크로 회원 가입하신 뒤, 앱스토어에서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설치하신 후 가입 시 입력했던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추천인 ID를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신규가입 후 1주일 동안 신규회원 전용 설문조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설문조사 4종을 모두 완료하실 경우 신규회원에게 2,5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https://bit.ly/3qOZUx3


앱스토어에서 엠브레인을 검색하고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설치하세요.

앱스토어에서 엠브레인을 검색하셔서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앱 최초 실행 시 접근권한 설정 허용을 하셔야 되는데, 확인을 누르시고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가입 후 일주일 동안 2,500원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가입하시면 일주일 동안 신규회원 전용 설문을 받게 됩니다. 해당 설문 모두 참여하시게 되면 2,500원을  적립받게 됩니다. 적립금은 3,000원부터 바로 현금 출금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바로 시작하기"를 눌러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메일 조사 수신 동의"에 동의하셔야 많은 설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중앙의 "회원가입 하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휴대폰 본인인증"을 눌러주세요. 

 

제가 앞서 설명해드렸던 "이메일 조사 수신동의"와 "모바일 조사 수신동의"가 여기에 있습니다. 3번째 사진 아래쪽에 위치한 수신동의 3개가 보이시나요? "전화 조사 수신동의"를 제외한 2개를 체크하시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만약, 이메일 조사 수신동의와 모바일 조사 수신동의를 체크하지 않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다른 유저분보다 설문 빈도가 낮아집니다. (설문조사가 잘 오지 않는다는 의미)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이제 아이디와 이메일, 비밀번호,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엠브레인 추천인 ID ao8877을 입력해주세요.

주소까지 입력하셨으면 이제 추천인이 있는지 물어보는데요. 엠브레인을 소개한 추천인이 있냐는 질문에 "예. 추천인이 있습니다."를 선택하시고 추천인 ID 입력란에 "ao8877"을 입력하시고 ID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메일 인증 후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프로필 조사에 참여하세요.

마지막으로 이메일 인증을 받게 되면 회원가입이 정상적으로 마무리됩니다. 이메일 인증 후 정회원이 된 유저분들에게 프로필 설문조사가 오게 됩니다. 아래의 "프로필 조사 참여"를 눌러주세요.


적립금을 적립할 것인지, 기부할 것인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설문 응답 완료 시 400원을 적립할 것인지, 아니면 기부할 것인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프로필 조사를 완료하셨으면 신규회원 전용 설문 4개 중 1개가 완료되었습니다.

 

일주일 동안 약 3개의 설문을 더 받게 되는데요. 해당 설문 모두 참여 시 적립금 2,5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이외에 좌담회에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설문조사 말고 좌담회에 참여하셔서 높은 수익을 얻으실 수도 있는데요. 좌담회란 광고주가 지정한 특정 조건에 달성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해당 사연에 대해 의견을 교류하는 알바입니다.

 

간단하게 말해 광고주가 지정한 조건에 맞는 사람들로 구성하여 (ex 20대 남성... 여성 등) 소비자의 의견을 물어본다는 지 토의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입니다. 많은 시간을 소요하게 될수록 사례비 또한 증가하게 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번 참여해보세요.

 

사례비는 다음날 오후 6시 정도에 엠브레인 패널파워 적립금으로 자동 지급됩니다.


 혹시 제 글을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 계신가요? 그렇다면 정말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 8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친구 1명이 자신의 추천인 ID를 입력해주면 1,500원을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 설문조사도 받고, 주변 지인들에게 엠브레인을 소개하여 적립금을 받아보세요.

 

제 추천인 ID는 "ao8877"입니다. 혹시 입력하실 추천인 ID가 없으시다면 한 번만 입력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ノ◕ヮ◕) 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