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MONEYTREE)머니트리 추천인코드 (BMGE3056) 500원 추가 적립

by umhsc 2021. 8. 12.

머니트리 추천인 코드 BMGE3056 입력하시면 500P 적립됩니다.

머니트리 추천인 입력하는 방법
① 구글 Play 스토어 or 애플 App store에서 "머니트리" 설치하고 실행하기
② 홈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줄 3개 모양 버튼 터치하기
③ "내 지갑" 메뉴로 들어가 머니트리 회원 가입하기
④ 추천코드 입력란에 "BMGE3056" 입력하고 500 캐시 추가로 적립받기

앱스토어에서 머니트리를 검색하고 앱을 설치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앱은 바로 머니트리(MONEYTREE)입니다. 머니트리는 이전에 리워드 참가 보상으로 좁쌀(XTL)이라는 가상화폐를 지급해줬는데요.

 

지금은 추천인 보상으로 좁쌀 대신 머니캐시 500포인트를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또 포인트 충전소에서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도 좁쌀(XTL)을 주는 것이 아니라 머니캐시를 지급하고요.

 

이전에 추천인 보상으로 500 좁쌀(XTL)을 지급했던 것을 생각해보면 지금의 보상은 엄청 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XTL당 6~7원 정도 했으니 약 3000원~3500원을 쉽게 벌 수 있었던 것이죠.

 

그런데 이렇게 수익률이 떨어진 머니트리를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포인트 충전소의 높은 단가와 기프티콘 중고 거래 쿠폰 거래소 때문입니다.

 

그럼 머니트리라는 앱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머니트리를 설치하고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고 앱 최초 실행 시 접근권한을 허용하라는 안내문구가 나오는데 확인을 눌러주세요.


머니트리 회원가입 방법

머니트리 홈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가로줄 3개 모양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왼쪽 아래에 있는 "내지갑" 메뉴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간단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머니트리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와 간편 비밀번호 설정

머니트리 로그인 방식 선택과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간편 비밀번호 설정을 완료해주세요.


머니트리 추천코드 BMGE3056 입력 시 서로 500원 받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회원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추천 코드 입력 란에 "BMGE3056" 입력해주시면 추천받은 친구와 추천한 친구 모두에게 500원이 지급됩니다.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시면 0원으로 시작하게 되니 꼭 입력하시고 가입하세요! 추천코드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비로소 완료됩니다.


머니트리 숨겨진 포인트를 머니캐시로 바꿀 수 있다.

아래의 시작하기를 누르면 위와 같이 포인트 조회를 하라는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게 무엇이냐면 "숨겨진 포인트를 머니트리 캐시로 바꿀 수 있으니 한번 있는지 확인해봐라"입니다.

 

저는 PAYCO(페이코) 포인트 2만 5천 원을 가지고 있었는데, 숨어있는 포인트에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머니트리 포인트로 교환하실 분은 한번 바꿔보세요~


머니트리 무료충전소에서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머니트리 무료 충전소에서 유튜브 구독, 신문 구독, 앱 설치 등으로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번 둘러봤는데 바로 적립 메뉴의 광고 단가가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애즐도 이 정도 단가는 아니었는데요.. 애즐도 거의 110원~120원 정도로 상당히 높은 축에 속하는데 머니트리가 더 높으니 앞으론 여기서 포인트를 충전해야겠습니다.


머니트리 바코드 결제로 머니캐시를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트리에서 바코드 결제를 누르시면 머니트리 캐시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페이나 페이코처럼 간단하게 바코드만 찍으면 결제가 되는 방식이라 지갑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요.

 

바코드 결제를 사용할 수 있는 제휴점은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 24,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ABC마트, 배스킨라빈스 등 셀 수 없을 만큼 많이 있습니다.

 

간편 계좌로 머니트리 포인트를 충전하면 머니트리 캐시 최대 2% 적립 등 부가 혜택도 있습니다.


머니트리 쿠폰거래소에서 기프티콘을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트리만의 장점, 바로 기프티콘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쿠폰 거래소에 들어가시면, 편의점 기프티콘들을 소비자 가격의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판매자의 마음에 따라 정해지기 때문에 50% 할인하는 기프티콘을 득템 하실 수도 있어요.

 

구매확정 제도로 구매자가 기프티콘을 구매하고 구매확정을 누르지 않는다면, 판매자에게는 판매 대금이 지급되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해당 거래의 먹튀 가능성 같은 문제들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머니트리 ATM 출금과 머니트리 캐시 송금

머니트리 포인트를 ATM 기기에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간단히 머니트리 캐시를 출금해보세요. 그리고 머니트리 캐시를 송금하실 수도 있는데요. 휴대폰 번호로 보내기를 선택하시면 해당 휴대폰 번호의 명의 머니트리 계정에게 머니트리 캐시가 송금됩니다.

 

만약 계좌번호로 보내기를 선택하실 경우에는 자신이 원하는 계좌번호로 머니트리 캐시를 송금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계좌번호로 보내기는 이용 수수료가 부과된다고 하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오늘은 머니트리라는 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머니트리는 높은 광고 리워드 단가와 쿠폰 거래소라는 중고 기프티콘 거래소가 있어서 상당히 유용한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음에 드시는 분은 구글 Play 스토어나 애플 App store에서 만나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