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코드 7yVleF (소문자 l) 입력하면 1000캐시

by umhsc 2021. 8. 11.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코드 7yVleF (소문자 l 엘)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코드 입력하는 방법
① 구글 Play 스토어에서 "타임스프레드"를 설치하고 실행한다.
② 시작하기→권한 허용→간편 로그인으로 회원 가입하기
③ 추천인 코드 입력란에 "7yVleF" 입력하기 (소문자 l) 엘
※ 추천인 코드 미 입력 시 1000 캐시를 지급받지 못합니다.

구글 Play 스토어에서 타임스프레드를 검색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앱은 바로 타임스프레드라는 어플입니다. 타임스프레드를 한 줄로 간단히 설명해보라고 하면 이렇게 설명할 수 있을 듯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 내려둘수록 돈을 벌 수 있는 어플"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다고 하니 뭔가 의심되시죠?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제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구글 Play 스토어에서 "타임스프레드"를 검색하시고 앱을 설치해주세요. iOS 유저는 타임스프레드를 설치하실 수 없습니다.(앱스토어에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타임스프레드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은 시간에 비례해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타임스프레드 첫 실행화면입니다. 여기서 아래의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 주십시오.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코드 7yVleF (소문자 l) 입력 시 1000캐시를 지급해드립니다.

타임스프레드 권한 허용과 이용약관 동의를 하시고 아래의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회원가입 페이지가 등장하는데요. 여기서 마음에 드시는 SNS 사이트로 간편 로그인을 통해 가입하시거나 이메일 계정으로 회원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을 시작하시면 처음 화면에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 입력 란에 "7yVleF" (소문자 l 엘)을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1000 캐시가 지급됩니다. 입력하지 않고 넘어가시게 되면 1000 캐시를 못 받게 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임스프레드 휴대전화 번호 인증과 프로필 등록하기, 직업 선택하기

추천인 코드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휴대전화 번호 인증을 하게 됩니다. 인증을 마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프로필 등록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프로필을 등록하시고 직업을 선택해주세요.


타임스프레드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직업에 대한 상세 내용을 추가로 입력하시면 마침내 타임스프레드 회원가입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어떻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5
[슬라이드쇼]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 사진을 넘겨보세요.

타임스프레드 간단 사용방법 튜토리얼입니다. 해당 튜토리얼에 대해 자세하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 화살표를 누르시면 슬라이드 이동이 가능합니다.


타임스프레드 오늘의 퀴즈

타임스프레드에서 오늘의 퀴즈를 푸시면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어요. 오늘의 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 수 있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 하게 캐시로 획득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최대 10,000 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고, 링크를 통해 친구가 퀴즈를 풀면 추가로 당첨금을 받을 수 있어요. 하루 추가 당첨금을 받을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보통 이런 퀴즈를 풀고 포인트를 적립하는 앱들은 대개 "타임스프레드 오늘의 퀴즈"라고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하면 거의 다 나오더라고요. 한번 확인해보세요~


타임스프레드 오늘의 상자

오늘의 상자라는 메뉴에서는 상자를 뽑으면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상자를 받는 방법은 바로 짧은 광고 영상을 보는 건데요. 이 15초 정도 되는 광고 영상을 보고 상자를 받아 랜덤 캐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타임스프레드 상점 메뉴

그럼 이렇게 얻은 캐시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도 알아봐야겠죠? 바로 상점 메뉴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나 해피머니 문화상품권도 있어서 현금화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편의점 기프티콘이나 치킨, 피자 기프티콘으로 교환도 가능하니 마음에 드시는 스토어 상품들을 구매해보세요.


오늘은 타임스프레드라는 앱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스마트폰을 안 쓰고 포인트를 벌 수 있다고 하더니 그 내용은 왜 없냐? 고 물으실 수도 있을까 봐 간단하게 적어드리겠습니다.

 

위에 보시면 슬라이드 쇼 사진이 보이시나요? 해당 사진을 오른쪽으로 화살표로 넘기시면 관련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스마트폰을 15분 안 쓸 때마다 1 캐시씩 적립되는데요. 15분마다 한 번씩 눌러주는 것이 아니라, 15분마다 1 캐시가 쌓이는 것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내버려 두다가 잠금화면에서 터치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번거롭지 않아서 조금씩 모으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글을 마치고 가보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 공감 버튼 누르시고 가주세요~.φ(゜▽゜*)♪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