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애즐 추천인 abc002 앱 설치하고 스마트폰으로 문상 얻는법

by umhsc 2021. 8. 15.

애즐 추천인 아이디 abc002를 입력하고 가입하세요.


앱스토어에서 애즐을 검색하고 설치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바로 애즐이라는 어플입니다. 애즐은 2012년도부터 지금까지 서비스되어왔던 어플인데요. 서비스 기간이 길다는 것은 그만큼 애즐을 좋아하는 유저분들이 많다는 것이겠죠? 물론 저도 그 유저 중 한 명입니다.

 

애즐은 앱 설치/실행, 유튜브 구독, 신문 구독, 인스타 팔로우, 페이스북 좋아요,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적립받는 포인트 충전소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자질구레하고 복잡한 인터페이스를 제거하고, 오로지 포인트를 쉽게 적립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상당히 높였다고 할 수 있지요. 심플하고 간단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는 않지만, 추천인 이벤트를 아주 가끔 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회원 가입하실 때 추천인 아이디 입력란은 그대로 있는데요. 혹시 모르니 입력하실 게 없으시다면 abc002 입력해주세요.(‾◡◝)

 

그럼 어떤 앱인지 한번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즐 포인트 충전소에서 광고를 만나보세요.

앱스토어에서 애즐을 검색하면 애즐 시즌2라는 앱이 있는데요. 참고로 구글 Play 스토어와 앱스토어 모두 출시되어 있습니다. 애즐을 설치하고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왼쪽 사진처럼 광고들이 쭉 나열되어 있고, 유저분께서는 자신이 원하는 광고들을 선택해 미션을 완료하시면 광고가 끝이 나게 됩니다.

 

포인트는 거의 실시간으로 지급되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같은 경우 최대 1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다는 준수사항이 광고 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미션형 광고는 한 번에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애즐 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애즐 스토어인데요. 광고를 완료하고 얻은 포인트로 기프티콘 상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이외에도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나 통신비 절감, 그리고 현금으로 출금하기도 있습니다.


애즐 마이페이지에서 적립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자신의 아이디와 보유 코인, 그리고 공지사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적립내역 메뉴로 들어가시면 언제 어떤 광고에 참여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이용문의를 통해 애즐에 문의해보세요. 그럼 애즐 시즌2 돈버는 앱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