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플레이오 초대링크 가입방법, 친구 초대받아 가입하면 최대 1,200TOL(3,000원)

by umhsc 2021. 11. 18.

플레이오 초대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신규 회원은 이벤트 참여로 최대 1,200TOL(3,000원 상당)을 받을 수 있다.

어플 이름 : 플레이오

별 추천 개수 : ★★★★★

초대 링크 : https://playio.page.link/vqKb1iahV6qvyoTP8

 

플레이오

게임만 해도 혜택이 쌓이는 멤버십

playio.page.link

특징

  1. 플레이오는 스마트폰 게임만 해도 혜택이 쌓이는 어플이다. 게임을 하고 받은 포인트를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2. 11/15~11/28 이벤트 기간 동안 위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 회원은 최대 1,200TOL(3,000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 1,200TOL은 '플레이오'에서 '전략적 팀 전투' 혹은' 와일드 리프트' 중 하나의 게임을 30분 이상 플레이 시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4. 게임을 즐긴 시간과 노력, 돈에 대해 게임 유저들이 정당한 혜택을 받는 것이 플레이오의 미션이다. 게임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플레이오에 가입해 게임을 즐기고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 플레이오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면 게임 플레이 시간이 자동으로 기록된다. 이미 스마트폰에 다운되어 있는 게임이라면 플레이오를 통해 [게임 플레이하기]를 누르면 된다. 플레이오를 통하지 않고 게임을 플레이하면 혜택을 받기 어렵다.
  6. 게임을 만드는 개발사와 게임을 즐기는 게임 유저를 플레이오가 연결해 준다. 개발사는 플레이오를 통해 합리적으로 게임 유저들에게 게임을 소개할 수 있고, 플레이오는 게임사로부터 받은 보상을 게임 유저들에게 정당하게 지급한다. 따라서 플레이오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아질수록 게임사로부터 게임 유저들에게 지급되는 보상은 더욱 커지게 된다.
  7. 플레이오에는 XP, CP, TOL이라는 3가지의 포인트가 존재하는데 XP는 게임을 플레이하여 받을 수 있다. CP는 우정 포인트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오를 즐길 때 획득하는 포인트이다. 마지막으로 TOL은 플레이오 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쓰이는 포인트이다. 위에서 언급했던 XP로 플레이오 계정 레벨을 올리는 데 사용하거나 TOL로 교환하여 문화상품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8. 플레이오에서는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친구를 초대할 수 있다. 위에 기재된 초대링크를 통해 플레이오 앱을 설치하면 초대받은 사람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초대링크를 클릭하여 Google Play Store에서 플레이오 앱을 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플레이오 초대링크를 클릭해 Google Play Store 앱 설치 화면으로 이동한다.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자.
플레이오를 소개하는 슬라이드 이미지가 등장하는데, 여기서 하단의 '다음'을 눌러주면 된다.
시작하기를 누르고 카카오 및 페이스북, 구글 계정으로 시작하자.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후 생년월일을 입력한다.
그리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다음, 문자메시지로 발송된 인증 번호를 입력해준다.
플레이오 약관 동의 후 아래 '멤버십 가입하기'를 누르면 플레이오 가입이 완료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