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힐링캐시 - 잠금화면에서 명언보고 돈버는 앱 (추천인 코드 : ccmhFzNNwr)

by umhsc 2021. 11. 16.

힐링캐시 추천인코드 ccmhFzNNwr를 입력하세요. 새로 가입하는 유저에게도 500포인트가 제공됩니다.

어플 이름 : 힐링캐시

별 추천 개수 : ★★★★★

추천인 코드 : ccmhFzNNwr

추천인 혜택 : 신규회원/추천인 모두에게 500포인트 지급

앱 설치 링크 : http://view.healingcash.co.kr/?c=ccmhFzNNwr%EF%BB%BF 

 

힐링캐시

힐링캐시에 초대합니다.

view.healingcash.co.kr

특징

  1. 힐링캐시는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 명언을 보면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어플이다. 명언 잠금화면이 켜져 있을 때, 하단에 있는 '보석' 버튼을 터치하면 보석 주위에 쓰여있는 빨간색 숫자만큼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2.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데 'ccmhFzNNwr'를 복사/붙여넣기해서 입력하고 가입하면 500P를 추가로 받고 시작할 수 있다.(힐링캐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게 될 경우 0P로 시작)
  3. 홈 → 명언 → 글쓰기에서 명언을 등록할 수 있다. 만약 자신이 등록한 명언이 다른 유저들에게 '좋아요'를 받으면 10P가 적립된다.
  4. 스토어에서 포인트로 커피/편의점/피자/치킨 등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으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5,000원권/10,000원권)도 구매할 수 있다. 본인인증을 마치면 포인트를 현금으로 인출도 가능하다.(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000원권 (7,000P에 판매, 약 1:1.4 비율)
  5. 힐링캐시에는 등급 제도라는 것이 있는데 (일반, 브론즈, 실버, 골드, 다이아 순서) 충전소 이용건수와 친구초대 건수 등 힐링캐시 사용기여도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여 등급을 상승시킬 수 있다. 등급이 높으면 최대 적립 가능 포인트가 상승한다. 제일 높은 등급인 다이아 등급 기준 일일 최대 적립 포인트가 200이다.
  6. 힐링캐시 잠금화면 이외에도 충전소가 있는데 애드팝콘, 티엔케이, 애드싱크 이렇게 3가지 충전소가 있다. 어플을 설치하거나 실행하는 등 광고에 참여하여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7. 다른 어플에 비해 광고가 상당히 적은 편이다.(충전소 광고가 아니라 일반 배너 광고라든지 앱을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불쾌한 광고) 명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어플인 듯하다.

힐링캐시 앱 설치하고 통화, 파일, 신체활동 필수 권한 허용하기
다른 앱 위에 표시되는 앱 권한 허용 및 명언 주제 설정하기
힐링캐시 잠금화면에서 아래 동그라미 버튼을 왼쪽으로 슬라이드하기
힐링캐시 홈 화면에서 '회원가입'을 눌러 진행하기
힐링캐시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추천인 코드 ccmhFzNNwr를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됨.
힐링캐시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위 사진처럼 '추천인 적립' 500P가 지급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