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프레딧 추천인ID xx2021 입력하면 적립금 5,000원 지급

by umhsc 2021. 9. 26.

프레딧 추천인 xx2021을 입력하면 신규회원에게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된다.

프레딧은 건강하고 신선한 식품부터 유기농 비건 친환경 상품까지 판매하는 쇼핑몰 어플입니다. 한국 야쿠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앱이어서 더욱 믿음이 가네요.

 

내가 원하는 날짜 어느 시간대에 배송을 받을 것인지에 대해 설정할 수 있으며,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주문하면 알아서 결제 배송을 자동으로 시작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프레딧을 검색하면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면서 추천인 ID를 입력할 수 있는데 해당 입력칸에 "xx2021"을 입력하면 3일 이내에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됩니다. 

 

친구초대 이벤트 추천인 입력 보상으로 받은 적립금 5,000원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 회원 혜택으로 5,000원 가격대의 샐러드 상품을 100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가입 후 그린키트 100원 쿠폰을 사용하시면 4,800원의 샐러드를 1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프레딧 앱을 설치해보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프레딧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MY' 탭으로 이동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로그인 페이지에서 신규 회원가입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프레딧 추천인ID를 입력하면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을 진행하면서 추천인 ID를 입력할 수 있는데요.

 

아래 이벤트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추천인 ID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신규회원에게도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됩니다.

 

적립금은 3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으며 현금과 동일하게 상품 결제에 전액 사용 가능합니다.

 

입력하실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xx2021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프레딧 친구초대 이벤트 설명

프레딧 친구초대 이벤트 내용입니다. 친구가 회원가입하면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주면 초대한 사람과 새로 가입하는 사람 모두에게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합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방법말고 카카오톡으로 초대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초대링크를 공유하고 친구가 그 링크를 통해 프레딧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초대한 사람의 추천인 아이디가 입력되어 서로에게 5,000원을 지급한다는 내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