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와디즈 프로모션 코드 [TVEF6TQPJ9], 신규회원 적립금 5,000원 받는 방법

by umhsc 2021. 9. 26.

와디즈 프로모션코드 TVEF6TQPJ9를 입력하시면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됩니다.

와디즈는 2012년 5월에 설립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입니다. Google Play Store/Apple App store에서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와디즈에 가입하시는 분은 회원가입 당시 프로모션 코드 TVEF6TQPJ9를 입력하면 적립금 5,000원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어떻게 친구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와디즈 프로모션 코드 TVEF6TQPJ9를 복사합니다.
  2. 구글 Play 스토어/애플 App store에서 와디즈를 설치합니다.
  3. 와디즈 앱을 실행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4.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TVEF6TQPJ9를 붙여넣기합니다.
  5. 위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신 신규 회원은 와디즈 펀딩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와디즈 앱을 설치한다.

앱스토어에서 와디즈를 검색하시면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고 필요한 권한을 허용해줍니다.


와디즈 슬라이드 2~5

와디즈 슬라이드 5개가 등장합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슬라이드하여 이미지를 넘겨주시면 됩니다.


와디즈 회원가입 페이지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터치하고 페이스북/애플/카카오/네이버/구글 등 간편 로그인 가입 및 이메일로 가입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이름과 이메일,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프로모션 코드 입력 란에 TVEF6TQPJ9를 복사, 붙여넣기하시고 완료를 누르시면 와디즈 펀딩하기에서 실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 5,000원이 가입과 동시에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