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Logitech Options 먹통 검은화면 오류현상 해결방법

by umhsc 2021. 8. 16.

Logitech Options 검은화면 오류 현상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로지텍 M705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무선 마우스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Logitech Options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에서 휠 버튼과 뒤로 가기 버튼 등 사용자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만약에 Logitech Options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 때,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Logitech Options(https://support.logi.com/hc/ko/articles/360025297893) 프로그램 다운로드
  2. "Download Now" 버튼 클릭하고 설치 파일 실행
  3. "LOGITECH OPTIONS 설치" → "안 함" 클릭 ("네, 분석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클릭하면 오류 발생합니다.)

※ Logitech Options을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검은 화면이 나타나면서 먹통이 되는 현상은 Logitech Options 프로그램 재설치 후, 분석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음으로 설정하면 해결되는 현상입니다.

 

아래에 관련 사진을 남겨드리니 어려우신 분들은 사진을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Logitech Options을 다운로드하세요.

Logitech Options을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는지 헷갈리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자동으로 운영체제를 파악해서 적절한 프로그램 버전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https://support.logi.com/hc/ko/articles/360025297893


Logitech Options 프로그램 실행 후,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음으로 설정하세요.

"LOGITECH OPTIONS 설치" → "안 함"으로 설정하시면 오류 현상이 해결됩니다.


오류 현상이 정상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Logitech Options이 갑자기 검은 화면으로 나타나 먹통 되는 현상이 해결되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하트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공감을 하시는데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